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34

대만 네이장호텔 Neijiang Hotel 솔직한 후기 이번 짧은 대만 여행 기간중에 쉬었던곳은 시먼역 근처의 네이장호텔 이었습니다. Neijiang Hotel 아고다를 통해서 호텔 예약을 했는데 프로모션을 통해서 트윈룸을 조금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선택했어요 원래는 이 가격대의 주변 호텔들도 몇군데 있어서 고민했는데 주변에 까르푸, 지하철 등등 나쁘지 않은 위치라 생각했어요. 공항에서 호텔은 택시를 타고 바로 이동했기 때문에 편하게 올 수 있었습니다. 호텔과는 약 10분정도 걸어서 가야할 거리가 떨어져 있었는데.. 날씨가 덥다 보니 나중에 이게 조금 힘들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그래도 역과 거리가 가까운편인거 같기도 하고.... ㅠㅠ 역시 날씨가 좋았으면 이정도도 편하게 다녔을텐데.. 역시 인터넷에서 봤던거랑은 조금 다른 느낌의 비주얼이지만 밖에서 봤을때.. 2018. 9. 30.
에어팟 익숙함이 필요한 솔직 후기 처음에는 에어팟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구매를 미뤘으나 에어팟 가격이 내려가면서 이제는 거의 대부분 에어팟을 쓰고 있는것을 보니 에어팟 디자인도 나름 괜찮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이제서는 에어팟 2세대가 나올거라는 이야기에 2세대가 출시되면 구매를 해야지 하고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에어팟2세대 출시가 되어도 디자인이 크게 바뀌지 않고 단순 기능 추가라면 지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오래 쓰는게 더 이득일꺼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아시다시피 에어팟 직구 통해서 구매하면 요새는 15만원 환율이 올라 쿠폰 먹이면 14만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한걸로 알 고 있습니다. 저는 15만원에 딱 구매 했고 오늘 배송받아 에어팟 개봉 !! 에어팟 주문 후 배송 과정 인천에 물건이 들어오고 추석에 많.. 2018. 9. 30.
대만 봉봉차 밀크폼 딸기밀크티 도전 호텔에 짐을 풀고 나오자마자 주변에 보이는곳에서 처음 마신 음료 대만에 가면 꼭 마셔야 하는 ? 추천하는 음료들이 많이 있지만 일단 눈에 띄는 맛있는건 다 먹어보자 였기 때문에 멀리 가지 않고 바로 옆에 보이는 음료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BON BON CHA 봉봉차 라고 해야하나 ㅋㅋ 작은 매장이었는데 .. 호텔에서 역으로 가는길에 있는곳이라 이후에도 자주 봤지만 .. 처음 음료 주문했던 순간이 처음이자 마지막 도전이었습니다... 돌아다니면서 같은 이름의 매장을 몇군데 더 보긴 했지만 .. 이곳은 피해야 겠구나 하는 생각이었음.. 처음 메뉴판을 보면서 어떤걸 마실까 고민하고 있는데 한글로 된 메뉴판을 건내주었습니다. ㅎㅎ 한글로 씌여진 메뉴를 보니 뭘 마실까 더 고민스러워짐 ㅋㅋ 그러다 따봉 표시가 있는.. 2018. 9. 30.
에어팟 주문 배송 도착까지 4일 추석 전 주문했었던 에어팟이 드디어 도착했어요 !!! 중간에 추석이 없었으면 더 빠르게 받았겠지만 추석이 끼어있어서 조금 오래 걸렸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그래도 전 만족!! 중국에서 날라오는건데 .. 다음주면 중국 중추절에 걸려서 진짜.. 세상 언제 받을지 모를수 있기 때문ㅋㅋ 배송기간 확인해보면 22일 토요일 주문을 접수했어요 주말이다보니 22일 23일 쉬고 2일차인 25일 오더접수가 되었고 그날 바로 국제운송접수가 되었어요 !!! 우체국 EMS 라서 해외배송이라도 빨리 받을 수 있었어요. 25일 KRINC 인천에 도착했지만 추석이라 통관이 완료되는데 시간이 꽤 걸렸네요 ㅠㅠ 통관이 완료되고 나서는 1~2일 정도면 택배를 받을 수 있으며 추석동안 KRINC 물건이 묶여있던분들 많았을텐데 아마 지금쯤이면.. 2018. 9. 29.
대만 이지카드 충전 직접 하는 방법 대만 지하철을 편하게 이용하려면 만들게 되는 이지카드 지하철 타고 한번 이동하는데 대략 20원 정도 +_@ 있긴 하지만 열심히 돌아다니고 이지카드로 편의점에서 물이나 간식 같은거 사다 보면 이지카드 금액이 금방 줄어드는데요. 지하철에서 이지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지하철 요금이 나가는 금액과 함께 남아있는 이지카드 잔액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에 맞춰 이지카드 금액을 적당히 충전해 두면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이지카드 금액이 떨어지면 지하철역에서 이지카드 충전할 수 있는곳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도 충전가능해요 ㅎㅎ 이지카드 충전 하는 기기에서는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어 영어, 중국어 몰라도 쉽게 이용가능합니다. 이지카드 충전하기 위한 안내에 따라 하나하나 따라하면 쉽게 충전 가능해요 .. 2018. 9. 29.
대만 이지카드 구매 및 지하철 이용하기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호텔로 이동했기 때문에 일단 호텔 체크인을 하고 천천히 대만 구경을 하기 위해 밖으로 나왔어요 대만 타이베이 시내에서 돌아다니는데 택시를 타고 다니는것도 편하겠지만 매번 택시를 탈 수는 없기 때문에 대만 지하철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편합니다 지하철은 잘되어 있어서 지하철만 타면 타이베이 시티 주변은 다 돌아다닐수 있어요. 1회용 표를 사서 지하철을 이용할 수도 있겠지만 이지카드 , 우리나라로 치면 충전식 버스카드 (요새도 있나..) 이걸 사서 이용하는게 편하고 좋습니다. 지하철을 타면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는데 여기서 이지카드를 구매할 수 있어요. 이지카드는 카드값 100원 그리고 충전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지카드는 지하철만 탈 수 있는게 아니라 편의점에서 사용도 가능하고 .. 2018. 9.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