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 봉봉차 밀크폼 딸기밀크티 도전

by XaXo 2018. 9. 30.
반응형

호텔에 짐을 풀고 나오자마자 주변에 보이는곳에서 처음 마신 음료


대만에 가면 꼭 마셔야 하는 ? 추천하는 음료들이 많이 있지만 


일단 눈에 띄는 맛있는건 다 먹어보자 였기 때문에 


멀리 가지 않고 바로 옆에 보이는 음료 매장으로 향했습니다.




BON BON CHA


봉봉차 라고 해야하나 ㅋㅋ


작은 매장이었는데 .. 호텔에서 역으로 가는길에 있는곳이라 


이후에도 자주 봤지만 .. 처음 음료 주문했던 순간이


처음이자 마지막 도전이었습니다...


돌아다니면서 같은 이름의 매장을 몇군데 더 보긴 했지만 .. 


이곳은 피해야 겠구나 하는 생각이었음..



처음 메뉴판을 보면서 어떤걸 마실까 고민하고 있는데


한글로 된 메뉴판을 건내주었습니다. ㅎㅎ


한글로 씌여진 메뉴를 보니 뭘 마실까 더 고민스러워짐 ㅋㅋ



그러다 따봉 표시가 있는 추천 메뉴중에 골라 마시기로 했는데요


밀크폼 딸기밀크티 이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음료가 나오기 까지 기다리는중.. 


생각보다 오래걸림 ㅋㅋ



그리고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 아래는 딸기맛이 나는 쥬스 


근데 시럽넣은듯 ㅋㅋㅋㅋㅋㅋㅋ


위에 하얀색이 밀크폼 !!! 


우유 인데요..

.

이거 흔들어서 먹는건가 ? 아니면 아래 먹고 우유 먹고 따로 먹는건가 .. 


모르겠어요 



저는 처음에 아래 딸기쥬스를 그대로 마시니 나중에 


밀크폼이 올라와 우유 맛이 나는데 ㅋㅋ 밀크폼 맛이 끝에 남아 


뭔가 .. 시원한 음료를 다시 마셔야할것 같은 기분 ㅋㅋ


그래서 친구보고 이거 함께 마셔야 하는거 같다며 흔들어 마시라 했는데 ㅋㅋㅋㅋ


뭐 암튼 그냥 그랬떤 밀크폼 딸기 밀크티 였습니다 ㅋㅋ


한잔에 70TWD 2잔 140TWD 계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