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대만여행

대만 이지카드 충전 직접 하는 방법

by XaXo 2018. 9. 29.
반응형

대만 지하철을 편하게 이용하려면 만들게 되는 이지카드


지하철 타고 한번 이동하는데 대략 20원 정도 +_@ 있긴 하지만


열심히 돌아다니고 이지카드로 편의점에서 물이나 간식 같은거 사다 보면


이지카드 금액이 금방 줄어드는데요.



지하철에서 이지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지하철 요금이 나가는 금액과 함께 남아있는 이지카드 잔액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에 맞춰 이지카드 금액을 적당히


 충전해 두면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이지카드 금액이 떨어지면 지하철역에서 이지카드 충전할 수 있는곳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도 충전가능해요 ㅎㅎ


이지카드 충전 하는 기기에서는 한국어도 지원하고 있어 


영어, 중국어 몰라도 쉽게 이용가능합니다.



이지카드 충전하기 위한 안내에 따라 


하나하나 따라하면 쉽게 충전 가능해요



ㅋㅋ 한국어로 나오니깐 세상 편함



91원 잔액에 100원 충전했어요 ㅋㅋ


저는 거의 지하철 이용에 사용했고 호텔 들어가면서


편의점에서 물과 맥주 간단한 간식 사는데 


이지카드를 사용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