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리니지2M

리니지2M 혈맹 혜택과 랭킹 혜택

by XaXo 2019. 11. 30.
반응형

자동사냥이 있는 모바일게임을 좋아하는편도 아니고 오랜시간 해본적도 없지만 이번에 출시된 리니지2M을 해보려고 다운로드 받아 시작중입니다.


헤비 유저는 아니고 무과금으로 시간이 남을때마다 플레이 할 생각인데 그나마 조금 더 편하게 돌릴 수 있는부분은 스마트폰을 2대 사용중이기 때문에 하나를 게임폰으로 사용해도 충분하다는 부분,,,?

 

리니지 하면 혈맹을 빼놓을 수 없는데 혈맹 , 보통 혈이라고 부르는데 가입을 했을 경우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혜택이 있으므로 혈맹가입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리니지의 혈맹은 총 18레벨까지 올라가며 혈맹에 소속된 인원들이 열심히 사냥을 하면 그에 맞춰 혈맹도 자연스럽게 레벨이 오르게 됩니다.


처음 시작한 혈맹이라고 해도 경험치봅너스 +1% 혜택이 있는만큼 혈맹은 꼭 가입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현재 제가 플레이하는 서버를 기준으로 현 시간 제일 높은 혈맹의 레벨은 3레벨이네요..

혈맹 레벨이 4렙이 되면 경험치가 추가로 또 1% 붙으며 레벨 상승에 스탯도 오르는 만큼 좋은 혈맹 가입만으로도 버프가 될듯 합니다.



제가 플레이 하는 서버는 현재 상위 랭커들은 전부 같은 혈맹 소속입니다. 

정보 공유 및 혈맹 혜택 등 유리하기 위해 랭커들이 뭉치는건 어쩌면 당연한걸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인 레벨을 기준으로한 랭킹 역시 혜택이 주어집니다.

하루 10분 단위로 1위부터 1000위 순위가 반영되며 랭킹 혜택이 적용되는건 하루 00시 기준인듯 합니다.



마찬가지로 랭커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은 사냥 및 PvP 에서 유리한 스탯들이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