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유저로써는 희귀템 얻기가 쉽지 않은데요.
대부분의 무과금 유저들이 초록 녹템을 사용중일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나마 녹템은 조금 플레이만 해도 쉽게 무기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고 인첸의 기회를 노려볼만도 합니다.
녹템 무기 획득방법은 신탁 퀘스트, 사냥을 통한 득템, 제작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신탁 퀘스트를 통해 희귀템을 한번에 노려보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처음 무기를 얻었다고 한다면 희귀템으로 쉽게 가지 못하는 만큼 무기강화주문서를 사용해 +6 인첸트를 만들어 줍니다.
리니지에서 무기강화는 +6까지 안전하게 인첸트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며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로 상점 교환소에서 무기강화주문서를 65000 아데나에 구입 가능합니다.
하루 20회 , 아데나 여유가 된다면 나중에 사용할것들까지 한번에 구매해두는것도 좋습니다.
그렇게 +6 무기를 만들었다면 게속해서 무기강화주문서를 사용하기 보다는 여유 무기를 획득했을때 +6을 두자루, 세자루 이상 만들어 하나씩 업그레이드해 강화하여 한개만 남을때까지 해보는게 부담없는 무기 강화 방법이라 생각 되네요.
+7 무기를 4개 날리고 5번째에 얻은 +8 극한의 듀얼 소드 .. 무과금유저로써는 운이 좋았다고 생각되네요. 이제는 방어구가 남은건가 ㅠ
리니지2M 에서는 무기를 무기강화주문서로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것이 아닙니다.
생명의돌 이라고 해서 아이템을 사냥중에 얻을 수 있는데 생명의 돌을 사용하면 아이템을 제련해 옵션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등급 이상 아이템에는 옵션1개, 희귀 아이템은 2개, 영웅 등급의 아이템에는 옵션 3개
결국 아이템 등급이 높을 수록 많은 옵션으로 더욱 강력해질 수 있다는것이죠.
위 무기 상세정보를 보면 제련 : 무기 데미지 +1 효과를 얻은걸 알 수 있습니다.
무기강화 주문서는 일반 주문서의 경우 강화 +1, 축복받은 무기강화주문서는 +1~+3
저주받은 무기강화주문서는 -1 입니다.
강화가 내려가는 저주받은 무기강화주문서를 왜 사용하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축복받은 무기강화주문서가 +1 에서 +3 까지 되는것을 생각하면 안전인첸트인 +5 까지 강화를 한뒤에 +3을 노린다면 안전하게 +8 무기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안전 인첸트가 넘어가면 강화 실패시 아이템이 증발 해버리기 때문에 주무기를 한번에 고인첸트로 만드는것은 매우 위험부담이 큽니다...
+7 무기때도 아이템에 효과가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8 무기는 파란빛이 돌며 작은 칼이지만 시각적으로 이뻐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