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32

소니 a6300 가격대비 사용하기 좋은 미러리스 사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때 똑딱이 하나로 찍던 사진이 재미있어서 당시에 DSLR을 비싼돈주고 렌즈와 함께 구입했지만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다니는건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결국 카메라는 몇컷 찍지도 않은채 책상위에서 잠들었고 그 이후 시간이 흘러 카메라 가격은 떨어질만큼 떨어져 팔기도 아쉬운 가격이 되어버렸고 ..지금은 좋은 카메라들이 많이 나오고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들이 많아서 가격대비 괜찮은 카메라 선택이 가능한듯합니다. 특히 무거운 DSLR 대신 무게부담도 없고 괜찮은 사진 퀄리티, 영상 퀄리티까지 뽑아주는 카메라들은 초보자가 아녀도 인기가 많은데요. 최근 블로그 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브이로그용 카메라든 블로그 사진촬영용 카메라든 인기 있는 미러리스 모델 .. 2019. 2. 27.
제부도 가는길에 칼국수 한그릇 뚝딱 제부도 다녀오는길 제부도는 도로로 섬과 연결이 되어 있지만 바닷길 열리는 시간 닫히는 시간이 있어서 제부도에 들어가려면 꼭 시간을 확인하셔야 해요. 낮에는 보통 열려있긴 한데 가끔 물이 차서 닫힐때가 있거든요. 달리고 있는 이 도로가 물이 차오르면 잠겨서 보이지 않습니다 ㅋㅋㅋ 신기하긴 한데 차가 다니는 도로라 이 위에서 사진 찍으려고 서는건 매우 위험해보이구요. 좌측에 사람이 걸어서 갈 수 있는 길이 있긴 해요 !! 물이 빠지고 얼마 안되어서 도로 옆에 물이 찰랑찰랑 제부도 가는길에 점심시간 식사를 하러 들어간 바지락 손 칼국수 집입니다.뿌리칼국수 라는곳이었는데요. 근처 칼국수 집들이 장사를 하는지 마는지 불이 꺼진곳이 많아서 주차된 차가 가장 많은곳으로 왔더니 이곳 이었어요. 간판이 뜯어져 내리는걸 .. 2019. 2. 25.
구디 동경야시장 만원이 안넘는 안주 술집 구디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동경야시장 최근 동경야시장 뉴욕야시장 등등 야시장 시리즈 술집 중 하나인데 구디역 앞에는 크게 동경야시장 구디 술집이 있어서 안주도 저렴하고 술마시기에 괜찮아 사람들이 꽤 많이 찾더라구요. 구디역 3번출구 바로 앞 2층에 있는 동경야시장저렴한 안주가격때문에 20초중반이나 (물론 그 이상도 많이 있음) 모임,단체로 많이 찾는 술집 구디 동경야시장 분위기는 대략 이러함.. 대신 시간이 점점 뒤로 가거나 주말에는 빈 테이블없이 가득 채워지기도 하고 그만큼 시끄러움 조용한 술집을 찾는다면 다소 맞지 않으나 간단히 술한잔 하기에는 나쁘지 않음 안주는 3,900원짜리부터 9,900원까지 있는데 3,900원짜리 안주는 거의 사이드 수준의 안주들이라 생각하면 될정도로 양이 적.. 2019. 2. 25.
지산스키장 마지막 보딩을 다녀왔어요 폐장일 확인 열심히 타기로 했었던 이번시즌은 의외로 바쁜일정들로 인해 자주가지 못했고 .. 시즌권으로 3번정도... 다녀온듯 한데... 좀 아쉬운 시즌이지 않았나 생각이 되네요 ㅠㅠ 장비를 새로 사려고도 했었던 시즌이었는데 삿으면 후회했을뻔... 이번 시즌이 끝나고 다음시즌 신상으로 구매를 해야겠습니다. 날씨가 매우 따뜻해진 요즘 ... 낮 온도가 15도까지도 올라가면서 보드를 타는데 땀이 날정도 ㅠㅠ바람이라도 불어와야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경기권에 있어 서울에서 가까운 스키장인 지산스키장 폐장일은 언제일까 왠지 따뜻한 날씨 탓에 폐장도 빠를것 같은데요. 우선 공지된 날짜로는 3월3일 (일요일) 눈썰매장은 영업을 중지합니다.또한 2월24일 오늘 새벽시간 운영이 종료되었구요. 다음주인 3월2일 심야시간이 운영종료됩니다.. 2019. 2. 24.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신용카드 발급완료 최근에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반반씩 사용하고 있었는데 연회비가 낮은 신용카드에 월2만원정도 혜택을 받아 사용하다보니 새로운 신용카드로 변경해주는것도 좋을것 같아 찾아보던중 괜찮아보이는 신용카드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카드발급 신청했는데...........카드신청이 누락되어 못받았다가 오늘 다시 신청후 심사완료되어 발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찾은 신용카드 / 앞으로 당분간 원탑으로 사용할것 같은 카드는 바로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신용카드 입니다.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경우 연회비 3만3천원의 신용카드이지만 연회비 1만원의 신한카드 딥드림 신용카드가 있으며 연회비가 없는 체크카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물론 연회비가 높을수록 혜택과 적립률이 달라지긴 합니다.(저의 경우엔 플래티넘 카드를 .. 2019. 2. 20.
홍대 요리하는도깨비 오니 연어사시미 주문했을때 항상 홍대 안쪽까지 걸어오면 아 .. 들어갈곳이 없구나 하고 뒤늦은 후회를 하곤 하는데요. 조용하면서도 맛있는 안주와함께 한잔 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곳 어디 없을까 보통갔았으면 그렇게 들어갈곳을 찾다가 홍대 한바퀴 돌아 결국 합정이나 연남동까지 빠져나오기 마련인데 그래도 일요일저녁이라 사람이 조금 빠져서였는지 홍대를 걸어오다 보인 이자카야 술집을 다녀왔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요리하는도깨비 오니 라는 퓨전 이자카야 펍, 이전에 왔을때는 카페였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술집으로 영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나름 분위기도 괜찮고 테이블도 창가 빼고는 넉넉하게 남아 있어서 앉아 주문 대략 메뉴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요리하는도깨비 오니 상호명답게 곳곳에 도깨비 가면이 있었어요 . (그 한국 도깨비 말고 일본도.. 2019. 2.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