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30

문정 한우등심 무한리필 파는 우리소 문정 법조타운단지 동부 법원 앞에 한우등심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소고기를 먹을지 삼겹살을 먹을지 고민하던중에 한우 등심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 이왕 가서 편하게 무한으로 먹어보자고 생각했거든요. 법원 맞은편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한우등심 무한리필 우리소 라는 곳 ㅎㅎ 매장 안에 람보르기니 빰치는 한우가 멋지게 달려오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여기는 한우등심 무한리필이 1인당 35,000원 근데 점심 식사 메뉴 같은 경우 매우 저렴해서 거리만 된다면 점심먹으러 오기에도 좋을것만 같았어요 곰탕 5천원, 육회물회 6천원, 비빔밥 6천원, 찌개류 6천원 현금으로 내면 1천원 할인 이정도면 점심식사로 먹기에 저렴하고 괜찮은거 아닌가요 이 근처 식당들 점심값도 꽤 높은데 고기 먹기도.. 2018. 7. 29.
서촌 피맥하기 좋은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간만에 찾은 서촌 배도 너무 고프고 뭘 먹어야 할까 해서 주변 유명한 맛집으로 들린곳에서 막걸이와 보쌈을 먹었는데 뭔놈의 날파리가 그렇게 많고 맛있다는 느낌을 받지 못해 다른곳에서 조금 더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아온곳이 서촌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입니다 지하와 지상1층으로 매장이 두곳 나뉘어져 있었는데 아래 지하 매장이 화장실도 있고 분위기도 더 좋은것 같긴 해요 지상층이 그래도 조용하고 편하게 피맥할 수 있는 분위기로 보여 1층에서 피맥을 하기로 했어요 여기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에서 볼 수 있는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네온사인 (화장실가려면 지하로 내려가야함) 술취해서 계단 내려가야 한다면 조심조심 내려가야할듯 메뉴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는 더 있으나 대략 이정도 메뉴와 맥주 구성 페퍼로니 피자와 윙 ㅋㅋ.. 2018. 7. 29.
어반뮤직페스티벌 2018 다녀온 솔직한 후기 2주전에는 NBA 버저비트 페스티벌을 다녀왔는데 지난주에는 어반뮤직페스티벌 2018 다녀왔어요 줄여서 UMF 2018 이지만 같은 UMF인 울트라뮤직페스티벌과 분위기는 다름ㅎㅎ 실내에서 하는 페스티벌이라 더운날씨였지만 즐기기에도 괜찮았고 커플로 함께 방문한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편하게 음악듣고 쉬다가 가는 컨셉? 엄청나게 뜨거웠던 날이라서 도착하니 벌써 더워서 빨리 실내로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티켓을 받아 팔찌를 차면 행사장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어반뮤직페스티벌 2018 경우 2곳으로 무대가 나뉘어져 있었는데 조금 걸어가야 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도 많이 멀진 않음 시티라운지스테이지 앞쪽에는 간단한 푸드코트가 있어서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물만 마셨어요 사.. 2018. 7. 29.
이번엔 혼밥의정석 도시락 주문했습니다 요새 점심을 도시락을 주문해 먹고 있는데요. 날씨도 덥고 점심시간에 식당에서 줄서서 음식 먹을 생각이 너무 힘든데 차라리 도시락 주문해서 돌려 먹으면 1시간의 점심시간도 여유롭게 보내고 점심 식사비도 조금이나마 절약되서 좋은것 같아요 !! 다이어트....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겠죠 매번 다른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혼밥의정석 도시락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다이어트 식단관리 하는분들은 칼로리며 이것저것 따져서 주문을 하긴 하는데 어짜피 이렇게 주문해서 먹는 도시락들 보면 최대 400칼로리 넘는게 없더라구요. 가격도 거기서 거기도 이왕 먹을꺼면 맛있는거 건강한거 먹는게 어짜피 몇십칼로리는 그거만큼 운동하는게 더 이득일것 같구요 저는 굳이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 도시락을 먹는게 아니라서 맛좋아보이는.. 2018. 7. 24.
할리스커피 페스티벌 티켓 공짜로 받아보자 오늘 날씨 정말 더웠죠 ㅠㅠ 40.6 최고 기온을 찍었다고 하는데 .. 와 .. 서울도 38도고 요새 진짜 더운거 같아요 더위 못참는 저에게 요즘 날씨는 정말이지 지옥 ㅠㅠ 오늘도 미용실갔다가 집에 오는길에 도저히 그냥 들어갈 수 없어서 집앞에 있는 할리스커피 매장에 들어가 커피 한잔 하러 왔는데요. 매장 좌측에서 보이던 안내판 하나 할리스커피 페스티벌 한다고 본거 같은데 1,2차에 거쳐 할리스커피 이용만 해도 할리스커피 페스티벌 티켓을 공짜로 받을 수 있더라구요!!? 일단 방법으로 보면 5만원 충전하고 티켓 받는게 가장 쉬운 방법이긴 한데 .. (어짜피 할리스커피 자주 가니깐 ㅋㅋ 이거 이득아닌가여) 어제부터 시작한 프리퀸시 적립으로도 티켓을 받을 수 있더라구요. 어짜피 오늘 너무 더워서 우선 커피할리.. 2018. 7. 24.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최적화 현재 상황 네이버에서 티스토리 글들이 뒤로 많이 밀리면서 티스토리에 글을 쓰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서 포스팅을 멈췄다가 그래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버리기가 아쉬워 다시 글을 올렸는데.. 이번에 네이버 로직이 바뀌고 나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로 보는 내 티스토리 블로그는 어떨까 궁금해져서 확인해보았습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수집은 예전에 해두었기 때문에 로그인만 하면 바로 검색이 가능했는데요. 예전에 다 초록불이었던 것이 현재는 컨텐츠관리에 나쁘지 않아요 주황색 불로 바뀌어져 있었습니다..ㅠㅠ 이게 뭐지 4가지 부분으로 확인 가능했던것이 검색 로봇 수집은 안정적인 초록불 상황이건 rss 제출하고 나면 되는 상황인듯 싶은데요. 사이트맵까지 다 제출하고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검색로봇이 쉽게 글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 2018. 7.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