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문정 한우등심 무한리필 파는 우리소

by XaXo 2018. 7. 29.
반응형

문정 법조타운단지 동부 법원 앞에 한우등심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소고기를 먹을지 삼겹살을 먹을지 고민하던중에 한우 등심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니


이왕 가서 편하게 무한으로 먹어보자고 생각했거든요.



법원 맞은편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한우등심 무한리필


우리소 라는 곳 ㅎㅎ 



매장 안에 람보르기니 빰치는 한우가 멋지게 달려오는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여기는 한우등심 무한리필이 1인당 35,000원 


근데 점심 식사 메뉴 같은 경우 매우 저렴해서 


거리만 된다면 점심먹으러 오기에도 좋을것만 같았어요 


곰탕 5천원, 육회물회 6천원, 비빔밥 6천원, 찌개류 6천원 


현금으로 내면 1천원 할인



이정도면 점심식사로 먹기에 저렴하고 괜찮은거 아닌가요 


이 근처 식당들 점심값도 꽤 높은데 고기 먹기도 전에 


이런 점심메뉴 가격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우선 한우등심 먼저 올라왔습니다


무한리필이라서 배터질때까지 먹을 수 있는데


등심부위만 있다는점 ㅋㅋ



먹기 좋게 잘라서 먹으니 좋네요 ㅋㅋ


너무 익혀서 먹는것보다 대충 이정도 익었을때 먹어야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



문정 한우등심 무한리필로 그냥 150g씩도 주문은 가능


맘 편하게 고기 드실꺼라면 우리소 괜찮은것 같음


아 근데 에어컨 2대가 앞뒤로 돌아가는데도 


불판 열기 때문인지 고기 굽다보면 조금 더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