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서촌 피맥하기 좋은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by XaXo 2018. 7. 29.
반응형

간만에 찾은 서촌 배도 너무 고프고 뭘 먹어야 할까 해서 


주변 유명한 맛집으로 들린곳에서 막걸이와 보쌈을 먹었는데


뭔놈의 날파리가 그렇게 많고 맛있다는 느낌을 받지 못해 


다른곳에서 조금 더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아온곳이 서촌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입니다


지하와 지상1층으로 매장이 두곳 나뉘어져 있었는데


아래 지하 매장이 화장실도 있고 분위기도 더 좋은것 같긴 해요 



지상층이 그래도 조용하고 편하게 


피맥할 수 있는 분위기로 보여 1층에서 피맥을 하기로 했어요



여기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에서 볼 수 있는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네온사인


(화장실가려면 지하로 내려가야함)



술취해서 계단 내려가야 한다면 


조심조심 내려가야할듯



메뉴 이외에도 사이드 메뉴는 더 있으나 


대략 이정도 메뉴와 맥주 구성 




페퍼로니 피자와 윙 ㅋㅋ


아 오기전에 먹은 보쌈이 갑자기 배불러져서 


많이 못먹었는데 피자도 맛있었고 


남긴게 너무 아쉬웠음 



워낙 피자를 좋아하기도 하는데 얇은 피자임에도 


치즈 듬뿍 토핑 듬뿍 ㅋㅋ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맥주와 함께 먹으니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바나나 화이트 맥주


바나나맛이 희미하게 나는것 같기도 한데 


부드럽게 마시기 좋은 맥주인듯 ㅎㅎ


맛있음 



살짝 매콤한맛이 나는 윙은 


포장해가고 싶었는데 ㅋㅋ 


이거 싫어하는분들은 거의 없지 않나여 ㅋㅋ


치킨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도 이건 좋아함



감튀는 너무 배불러서 조금바께 안먹음 ㅋㅋ


요새 서촌에 사람들 많이 놀러가던데 


간단히 맥주 한잔 할만한곳 찾는다면 커플 방문하기 좋은


칼리가리박사의 밀실 


피맥 즐기면서 놀기에 좋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