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체스 나이트 조합은 백프로 나이트로만 구성된 조합이 아니더라도 쓸만하고 상대로도 종종 보이는 조합입니다.
생각보다 조합을 모으기가 어렵지도 않고 재미도 있으며 다른 시너지 효과들과 조합해 새로운 조합으로 게임을 풀어나갈 수도 있습니다.
이번 스테이지 역시 연승으로 고득점에서 순위를 지켜낸건 아니고 초반 연패를 통해 빠르게 50골드를 모은뒤 레벨업 후 8레벨부터 모은 나이트로 게임을 풀어나갔습니다.
어느정도 나이트 효과가 모이면서 연승으로 생존해오며 게임을 풀어갔고 대부분 근접 공격인 나이트조합이었기 때문에 일렬로 배치하여 빠르게 적을 둘러싸서 뚜두려 팰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모바일 오토체스 나이트 조합 시너지 효과는
나이트 (2) 아군 모든 나이트는 3초마다 25% 확율로 3초 동안의 보호막 , 75% 마법저항과 30방어력
나이트 (4) 아군 모든 나이트는 3초마다 30% 확율로 3초 동안의 보호막 , 75% 마법저항과 30방어력
나이트 (6) 아군 모든 나이트는 3초마다 35% 확율로 3초 동안의 보호막 , 75% 마법저항과 30방어력
여기에 추가 시너지 효과로 더 게임을 더 유리하게 풀어갈 수 있음.
나이트 조합은 달라 붙어서 발동되는 3초동안의 보호막이 생각보다 몸빵을 강력하게 해주고 그 뒤에 유닛 (나이트 유닛들도 스킬이나 공격력 자체가 강력하기 때문에) 적을 하나하나 뚜두려 패며 정리해 갑니다.
나이트 조합으로 플레이 하면서 추가로 배치할 영웅으로는 광역딜이 가능한 유닛을 넣어주는게 좋은듯 합니다. 나이트 들이 적에게 붙어 어느정도 적이 뭉쳐지거나 자리에 고정되어 있는데 이때 광역딜이 가능한 딜러가 있으면 쉽게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나이트 조합에 해적 선장을 넣어 광역 공격 및 스턴 스킬인 유령선으로 한타를 유리하게 풀어 나갔습니다.
보호막이 발동되면 굉장히 탱키해지기 때문에 적의 공격을 받고서도 살아남아 지속딜이 가능해집니다.
화려함은 없지만 바퀴벌레같은 생명력으로 적을 뚜두려 패는 오토체스 나이트 조합
나이트 효과가 모으기 어렵지 않아 다른 시너지 효과들과 조합해서 플레이하기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