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멋 이라는 브랜드를 이전에 들어보긴 했었는데 직접 구매해본적이 없다가 최근에 레이어드 티셔츠를 구매하기 위해 무신사 스토어를 둘러보던중 높은 누적판매도와 좋아요, 구매 후기들까지 작성되어 있는것을 보고 사이즈만 맞춰 바로 구매해보았습니다.
평소 레이어드 티셔츠는 반팔로 많이 주문해 입는편이지만 지난 겨울에는 긴팔의 오버핏 레이어드 롱티셔츠 많이 입었었기 때문에 망설임없이 긴팔로 주문을 했는데요. 화이트컬러 대신 아이보리 컬러가 있고 막상 받았을때는 화이트컬러 느낌으로 편하게 레이어드해서 입을 수 있습니다.
모델이 입은건 연그레이 컬러
아이보리, 블랙, 라임, 연그레이 컬러 색상선택이 가능한데 라임 컬러는 레이어드용이 아니라 단품으로 입어도 너무 훌륭한 컬러, 핏이더라구요. 이미 많은 후기에서 그 만족도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신사 판매가가 1+1 가격에 3만원이지만 무신사 회원이라면 선할인 적립금 사용으로 2만5천원에도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레이어드용으로 입기 위해 아이보리 컬러와 블랙컬러를 각각 선택했으며 실측 사이즈를 확인해 XL 로 주문했습니다. 사이즈가 오버핏 레이어드 롱티셔츠로 나왔기 때문에 무조건 큰 사이즈를 주문할것이 아니라 실측비교후 주문을 해야할듯 해요.
XL사이즈도 충분히 오버핏에 넉넉하게 맞아 떨어졌어요.
티셔츠를 주문하게 되면 항상 먼저 신경쓰게 되는 부분인 목
오버핏 레이어드 롱티셔츠 여러장을 구매하면서 항상 목부분이 늘어날대로 늘어나 버리게 되더라구요.
목이 쉽게 늘어나지 않도록 복원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헤리테이프가 사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내구성까지 신경써 갈라삼봉 봉제방식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3개의 바늘로 봉제하는 방식으로 튿어짐, 찢김을 방지하는 퀄리티 높은 바느질 기법이라고 합니다.
어짜피 긴팔이라 한여름에 입을 용도는 아니겠지만 두께가 조금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얇은 티셔츠는 속이 비치기도 하고 힘이 없어 주름도 많이가 불편한부분이 있는데 두께가 있어 무게감으로 떨어지는 자연스러운 핏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이드 부분 절개 디테일 !!!
굳이 선택한다면 저는 절개 부분이 있는게 좋아요. 이부분은 개인취향이 될수도 있을듯 합니다.
사이드 절개 디테일이 있으면 활동성에도 좋고 내츄럴한 느낌이 보기에도 좋아 있는걸 선호합니다.
그리고 무지 티셔츠이지만 뒷쪽으로 넥부분부터 허리까지 내려오는 뒷면 절개 포인트가 단품으로 착장시에 심플한 포인트가 되는 부분입니다.
45수의 코마사 원단으로 착용감도 만족스러워 가격, 디자인, 핏 다 괜찮아 반팔도 구매하게 만든 제멋 오버핏 레이어드 롱티셔츠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신사 스토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