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 티셔츠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나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인데 평소 레이어드해서 입는것을 좋아하다보니 이너로는 살짝 기장이 긴감이 있는것을 좋아하는데 무신사 스토어에서 반팔 티셔츠 목록을 둘러보던중 패키지 상품으로 티셔츠 한장 가격에 두 장을 구매할 수 있는걸 보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배송받은 반팔티셔츠
제멋 이라는 브랜드의 사이드 반팔 패키지 HJST2030 제품입니다.
누적판매 1천개가 넘는 제품으로 후기나 반응도 괜찮은 기본 레이어드 반팔 티셔츠입니다.
2장의 티셔츠 가격이 무신사에서는 2만원이 안되는 19,800원
여기에다가 회원 가입을 하면 이것저것 선할인 및 적립금 적용해서 18000원대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신사 무료배송 서비스는 티셔츠 한장을 살때도 매우 만족하는 부분.
기본 레이어드 반팔 티셔츠인만큼 색상도 기본으로 보유해야할 화이트,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저렴한 반팔 티셔츠를 구매하면 후회하게 되는 부분중 하나가 세탁후 늘어나는 목 부분인데요.
갈라삼봉 이라는 봉제방식이 적용되어 내구성이 튼튼해보입니다.
아직 세탁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넓고 굵은 넥부분이 튼튼할것 같은 신뢰감이 쌓이네요.
제멋 사이드 반팔에는 하단에 로고탭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건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을수 있으나 크지 않고 포인트로 봐줘도 괜찮을듯 합니다.
블랙컬러에서는 크게 눈에 띄지 않으나 화이트컬러에서는 검은색탭이 눈에 들어올수도 있어요.
두께가 조금 있는편입니다.
제멋 사이드 반팔은 40수 코마사 원단으로 코튼 65% + 폴리 35%
한 여름에는 조금 더울수도 있을만큼의 두께입니다. 더위를 많이 타지 않는다면 여름에도 잘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두께가 있어 입었을때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감이 깔끔해 좋아보입니다. 가을 겨울 레이어드 해서 입었을때 촉감이나 반팔 이상의 보온성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구요.
아직 한여름의 날씨가 아닌만큼 잘 입을 수 있을것 같고 저렴한 가격에 추가 구매도 괜찮아 보입니다.
밑단의 사이드 트임부분은 옷을 입었을때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 넣어 입었을때 주름을 잘 잡아주어 개인적으로는 좋게 생각하는 디테일입니다.
제멋 사이드 반팔 1+1 패키지 상품은 아래 배너의 무신사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 무신사 배너 클릭시 무신사스토어로 홈페이지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