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계좌이체 및 조회를 할 수 있어 편리한 카카오뱅킹
직접 은행창구에 가지 않아도 간편하게 가입하는 예금 적금에 타 은행보다 높은 금리로 인기가 많은데 작년 선보였던 26주 적금 (약6개월)은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매주 조금씩 늘어나는 적금 금액으로 26주후 목돈을 모을 수 있는 재밌는 적금인데요.
저는 카카 26주 적금이 등장했을때 이미 개설후 만기해지를 받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기간도 기간이며 금액도 크지 않기 때문에 큰 이자를 받을 수 있다기보다는 조금씩 조금씩 돈을 아껴모아 6개월뒤 원하는 금액을 만들 수 있다는 점, 상대적으로 짧은 적금기간으로 금방 만기를 채울수 있다는점이 26주 적금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카카오뱅크 계좌 확인을 하러 로그인을 하니 뜨는 팝업 광고 하나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친구들인 니니즈 캐릭터들로 구성된 카카오 26주 적금이 시작되었다는 알림이었는데요.
니니즈와 함께 카카오 26주 적금 시작을 하면 스카피와 앙몬드 (와.. 캐릭터 이름은 처음 알았음 ㅋㅋ)
25cm 인형 2종을 300명에게 선물해준다고 해요 !! 카카오프렌즈때도 라이언 인형 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당첨되지 않았죠 ㅠㅠ
이번 니니즈 캐릭터인형은 당첨이 되어 받았으면 좋겠네요. 저 하얀 물개같은 앙몬드 넘 귀여운거 같아요.
카카오뱅크를 통한 적금은 매일 납입, 매주 납입, 매달 납입의 자유적금 상품이 있고 이번에 이벤트 진행과 함께 가입가능한 상품은 26주적금 챌린지 입니다.
매주 적금액이 늘어나는 적금방식으로 재밌게 납입하는 적금이에요.
가입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할때와 동일합니다.
지금은 새로 출시된 니니즈 캐릭터들을 선택할 수 있고 기존 프렌즈로 선택하려면 아래 ' 프렌즈로 시작할래요 ' 를 클릭하셔서 변경하시면 되요.
지금은 26주적금시 금액을 천원,이천원,오천원,일만원으로 폭넓게 설정이 가능한데요.
26주적금은 금리가 약 2.1%로 세금떼고 하면 사실 얼마 안되요 ㅋㅋ
그냥 용돈모은다고 생각하고 개설하는 재미 !
1주차는 2천원이지만 다음주에는 4천원, 그담주에는 6천원 게속해서 2천원씩 늘어나며 적금이 됩니다.
매주 납입이 되는 방식이라서 자동이체 걸어둔 계좌에 잔액이 있는지 꼭 확인하셔야 해요.
지난번에 26주 적금을 만기 채우고 이자가 얼마 안된다는걸 알고 그냥 용돈식으로 적금 이름을 붙여 만들었어요!!
어제는 모니터도 새로 급하게 하나 주문했고 올해 카메라, 노트북 등등 살게 많은데 한번에 사면 부담되니 26주 적금 만기되면 그걸로 사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