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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움되는이야기/생활정보

브리츠 AS 접수 및 비용

by XaXo 2019. 1.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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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디자인에 가격도 저렴한편에 인지도까지 나쁘지 않은 음향전문브랜드 BRITZ 브리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브랜드제품이다보니 AS 접수에 대한 궁금한 부분도 많은데요.


일반적으로 브리츠 이어폰 및 스피커를 주문하고 나면 구입일로부터 1년의 보증기간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특별한 경우가 아닌이상 무상AS 수리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사용중이던 이어폰, 스피커가 고장이 나면 우선 브리츠 홈페이지에 방문해 AS 접수안내에 따라 진행을 합니다.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메뉴에 AS접수안내AS접수 신청배너가 위치해 있습니다.



스피커 를 포함해 음향기기는 사운드 신호를 전달받아 소리를 출력해주는 기기로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따라 같은 스피커라고 해도 소리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스피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다면 위와 같은 체크사항을 통해 문제를 간단히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브리츠 홈페이지 ; 서비스전 확인사항 


위 확인사항을 체크했는데도 불구하고 제대로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AS접수가 가능합니다.





1.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이 징수됩니다.

2.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로부터 산정하며 제품보증서와 구입영수증을 기본으로 합니다.

 - 간이영수증, 거래명세서는 불가

3. 무상수리조건과 서비스요금 산정기준은 위 안내를 따라 참고하시면 됩니다.


유상수리를 받더라도 가격이 정밀한 수리를 요하지 않는 경우 간단한 요금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브리츠에서는 방문 수리를 원칙으로 하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브리츠 AS상품 접수 주소와 연락처는 변동가능성이 있으니 브리츠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AS접수시에는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을 한뒤에 1. 영수증 사본 , 2. 제품의 증상 , 3. 성명 및 연락처 를 기재해 첨부하면 됩니다.


브리츠 AS 접수시 택배 요금부담은 위 표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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