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카카오뱅크 26주적금 나의 소확행

by XaXo 2018. 7. 5.
반응형

나쁘지 않았던 수익률을 보여주던 펀드가 최근사이 폭삭했습니다 ㅠㅠ


1주일에 10%씩 빠지기 시작해 현재 -20% ㅠㅠ


우울한마음에 커피한잔하고 있는데 핸드폰으로 온 문자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이었는데요.


1주일에 3천원씩 모으는 적금인데 모으는 입금해야하는 돈도 얼마 안되고


최근에 갖고 싶은것들도 많은데 적금 하나 더 들어서 


사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첫주는 3천원입금으로 시작하는데 


매주 3천원이 아니고 매주 3천원씩 올라간 금액을 입금하는 미션이 주어집니다


라이언이 혼자 앉아있는데 1주에 하나씩 앉기시작해 26주면 많은 


카카오프렌즈가 모여있겠죠 ㅎㅎ


돈과 함께 ㅋㅋㅋ




이율은 1.8% 기존 카카오적금이 2.2%라서 와 높다고 할 순없지만


이건 6개월 단기적금이니깐 어렵지 않고 


금액도 부담없으니 요즘같이 힘든 생활에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 하나 가입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한 백만원 모이는거 같은데 전 뭘할까요 ㅋㅋ



여행이나 평소 갖고싶었던거 하나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은데


시계는 많으니 카메라나 하나 살까요 ㅋㅋ rx100m6 너무 갖고싶은데


일단 1주차는 지난주 시작했고 2주차입금이 내일 자동이체로 들어가요 ㅎㅎ


26주가 어서 지나서 받고싶네요 ㅎㅎ



처음에는 3천원을 입금하지만 


26주차 마지막주에는 7만8천원을 입금해야합니다 


최종 1,053,000원을 입금하게 되는거고 1.8% 이율에 세금 조금 떼면 


이자는 뭐 만얼마 바께 안되지만 6개월뒤 백만원이라는 목돈이 생기는거죠 ㅎㅎ


모두 부자되세요 ㅋㅋㅋ


소확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