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유럽여행

체코 프라하 맛집 hybernia 히베르니아 솔직한 후기!!

by XaXo 2016. 1. 27.
반응형



체코 프라하에 밤 늦게 도착해 호텔이 체크인하고 캐리어를 쳐박아 둔 뒤 


프라하 밤거리를 걸었습니다. 


저녁을 제대로 먹지 못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트립어드바이져를 통해 근처 프라하 맛집


Hybernia 를 찾아냅니다 


여행할때 트립어드바이져는 은근히 도움이 되요!!



프라하 맛집으로 알려진


HYBERNIA 히베르니아!?



안쪽에는 자리가 없어서 


뒤쪽 자리에 앉았는데


이곳도 나쁘진 않았어요



늦은시간인데도 많은사람들이 와서


식사와 맥주를 하고 있더라구요!!



음식이름은 다 까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직도 기억나는건 


치킨윙은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건 몰라도 이건 꼭 먹어야해요!



다녀와서사진정리도 안했고..ㅜㅜ


너무 늦게 포스팅을 해서..


그래도 히베르니아에서 먹은 음식사진 공개...






맥주도 마시고 꼬치도 먹고




체코 프라하 맛집


HYBERNIA 히베르니아 위치


ㅋㅋ 여행하면서 구글 지도는 필수죠




맛있게 저녁식사를 한뒤


바로 뒤에 있는


프라하 ibis 호텔로 돌아왔어요


이곳에서 2박을 했는데


위치도 맘에 들고 


와이파이도 짱이고 완전 맘에 들었어요


이불도 푹신푹신


프라하 이비스 ibis 호텔 후기를 간략하게 쓰자면


위치


팔라디움 palladium 5분이내 거리로 바로 앞에 트램정거장도 있고


지하철역도 있고 주변 맛집도 있고


호텔 가격도 저렴한데 정말 모든부분 만족했음


심지어 조식도 잘 나옴!!!!


직원들도 친절하고


복도에서 얼음나오는 정수기도 이용가능하고


단점을 굳이 꼽자면


엘리베이터가 느렸던거 같음.,...


(이게 단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