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브랜디드 크림진 1931 오브젝트 진 후기

by XaXo 2019. 11. 23.
반응형

원래는 착샷 및 코디샷을 포함해서 후기를 쓰려고 했는데 게속해서 미루고 깜빡하다 우선 글을 쓰고 나중에 사진을 추가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으면서 우선 브랜디드 크림진 1931 오브젝트 진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날이 많이 추워지고 이제는 조금 추워보이기까지 하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무신사 스토어 하의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디드 1931 오브젝트 진 / 크림진


무신사 스탠다드 슬랙스 , 페이탈리즘, 모디파이드 등 브랜드가 항상 상위 판매랭킹을 기록하고 있고 청바지 또는 슬랙스 인데 브랜디드 홀로 크림진으로 순위에 랭크되어 있어 게속해서 시선이 가던중 직접 구매해서 입어보고자 주문을 했습니다.



크림진은 말그대로 아이보리, 크림, 연베이지 컬러를 띄며 화이트진에 비해 코디가 편해 인기가 많은데 매번 청바지, 슬랙스만 입다가 크림진 하나만 바꿔 입어도 다른 분위기의 코디가 완성되기 때문에 크림진의 인기가 많은게 아닐까 생각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브랜디드 크림진은 국내 직조 CO 100% 네츄럴 데님으로 제작되었으며 필라멘트사를 중심으로 짜여진 코어사를 사용해 봉제후 세탁하여도 뒤틀리거나 스티치 내구성에 강한 제품으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또한 많은 후기에서 보이는 검은 점은 면의 원료인 목화의 말린 꽃받침 이라고 하니 제품에 이상이 전혀 없다는걸 알아두셔야 하는데 이게 신경이 안쓰인다면 안쓰이고 신경이 쓰인다면 또 쓰이는 그런 부분입니다.


먼지 알갱이들이 묻어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해요...

구매당시부터 알고 있었던 부분이라 크게 신경이 쓰이진 않았지만 입을 수록 신경이 쓰이는 그런 부분이었습니다... ( 보통은 반대일수도 있겠지만..)



슬림 스트레이트진으로 나왔으며  주름이 잡혀 있어 칼 주름을 잡으면 슬랙스 같은 느낌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보통 코디를 보면 다림질로 깔끔하게 입는게 보기에는 더 이쁜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입고 있어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가면 편하게 맞습니다.


처음 사본 크림진인데 전체적으로 깔끔한 코디에 잘 어울리며 요즘은 니트, 라이더 자켓 등에 좋음 

다만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입기가 애매하긴 한데 크림진 첫 도전 해본다면 역시나 무난하게 구매해볼만할거라 생각합니다... 



브랜디드 크림진 1931 오브젝트진 사실 컬러 때문에 삿는데 와 너무 이쁘다 정도는 아니고 맨날 청바지, 슬랙스만 입다가 조금 변화를 주고 싶을때 크림진 입어주면 좋음 


화이트진에 대한 부담감도 없고 편하면서도 깔끔한 코디가 완성 


브랜디드 크림진은 무신사스토어에서 할인쿠폰 적용, 적립금 선할인, 사용 모두 가능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 브랜디드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신사스토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만원 주고 직접 구매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