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멤버십을 이제서야 가입하면서 에코 별도 모으고 현재 진행중인 e프리퀀시도 모으려고 하다보니 텀블러까지 새로 구매했습니다..
집에 텀블러가 많고 안쓰는것도 많은데 스타벅스에서 사용할 텀블러로 스벅 텀블러 사용을 해야할것만 같은 ......
참고로 스타벅스는 물론 다른 카페에서도 타 브랜드 텀블러를 휴대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페에서 진행하고 있는 텀블러 혜택이 있다면 제공도 된다고 하니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도 참여하고 각종 할인 및 혜택도 받으면 좋을것 같아요.
지난달에만 삿어도 스타벅스 MD 구매시 담아주는 가방을 따로 제공했었던것 같은데 재고에 따라 나누어주고 있어서 집 앞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기본 포장으로 주었어요...
제가 고른 텀블러는 스타벅스 에치드 텀블러 입니다.
텀블러를 고르는데 있어서 몇가지 기준이 있었는데 무조건 이쁘다고 고르는것 보다는 텀블러 구입후 어떻게 사용할것인지 자주 마시는 음료가 무엇인지에 따라 선택해야 후회없이 잘 사용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SS 에치드 텀블러는 실버와 블랙이 어느 매장을 가도 쉽게 구할 수 있을만큼이나 흔하면서도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요. 가격은 33,000원 입니다.
대부분의 스타벅스 텀블러가 이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는데 텀블러 무료 음료 쿠폰까지 생각하면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것보다는 매장에서 구매하는것이 더 이득인 부분...
텀블러 구매후 몇일인가 영수증과 함께 다 챙겨가면 교환도 가능해요.
텀블러 음료 쿠폰은 종이로도 받을 수 있고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종이로 받은뒤에 e쿠폰 등록도 가능해요.
진열대에 있었던 텀블러를 그대로 포장해서 가져오는것이기 때문에 민감하신분들은 잘 살펴보고 텀블러를 선택해야 합니다. 스크래치 또는 오염이 되있는 상품들도 있을 수 있거든요.
특별한 오염은 보이지 않았지만 안쪽으로 뭐가 많이 묻어 있어서 깨끗하게 닦아내고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진열되어 있었던 텀블러이기 때문에 처음 텀블러를 구매하고 나면 무조건 씻고 사용해야해요.
뭐 이런저런 내용들이 있으니 한번 읽어보는것도 ...
스타벅스 에치드 텀블러 블랙 구매한 이유는 우선 실버와 블랙에서 고민을 조금 했는데 블랙은 코팅이 벗겨지거나 지문이 많이 묻어난다는 단점이 있었고 실버는 스크래치가 잘 보인다는 단점이 있다고 해서 그냥 블랙 선택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스타벅스 에치드 텀블러 라고 해서 판매되는것중에 저렴한 실버 텀블러가 있는데 이거 정품 아니니 참고하세요.
워낙 인기가 높은 스타벅스 텀블러이다 보니 가품이 많습니다.
빨대도 들어가는 넓은 구멍
보통 여기에 입을 대서 먹지는 않는데... 턱에 구멍난거 마냥 잘 흘린다는 후기들이 있는것으로 보아 빨대 사용도 괜찮을것 같아요.
보통 저는 뚜껑을 열어 사용합니다.
뚜껑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으며 뜨거운 음료를 담을때는 위쪽 뚜껑을 열고 닫은뒤에 닫아주면 좋아요. 또한 텀블러는 뚜껑으로 음료가 완전히 밀봉되지 않으므로 가방에 넣을때는 잘 닫고 넘어지지 않도록 신경써주세요.
일단 디자인만 보고 텀블러 구매를 해도 좋지만 음료 사이즈에 따라 텀블러 사이즈도 나뉘어져 있어서 톨사이즈 텀블러를 구매하면 항상 톨사이즈 음료바께 못담아 마신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도 톨사이즈 텀블러들이 이쁘긴 하던데..
그래서 저는 무조건 그란데 사이즈 이상으로 텀블러를 고르기로 했었고 에치드 텀블러와 비슷한 모델로 스타벅스 엘마가 있는데 엘마가 세척도 간편하고 이쁘기도 더 이쁘지만 뚜껑 부분이 너무 약해보였고 밑 바닥에 고무마감도 되어 있지 않다는점...
그리고 스크래치가 에치드 텀블러에 비해 더욱 잘 발생할것 같이 생겼어요....
스타벅스 텀블러 구매 고민하시는분들은 일단 매장가서 직접 보고 결정하는것을 추천드리며 무난하면서도 인기가 항상 높은 스타벅스 에치드 텀블러는 일단 후회는 안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