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비비팟 블루투스이어폰 기대이상이였네

by XaXo 2019. 11. 22.
반응형

요즘 밖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있는 분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5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블루투스 5세대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비비팟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비비팟은 에어팟과 비슷한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무선 충전, 블루투스 5세대 등을 지원하여 가성비 기대이상 만족감을 느끼게 해주는 블루투스이어폰으로 후기도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었어요.



특히 오픈형 블루투스이어폰으로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고 대부분의 블루투스이어폰들이 커널형으로 출시되는 만큼 비비팟 개봉에 기대가 컸습니다.



에어팟의 인기로 오마쥬한 블루투스이어폰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지만 이어폰 또는 케이스 크기가 크거나 연결상태가 좋지 않거나 하는 단점들이 많이 보였는데 비비팟은 디자인은 물론 성능에서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혹은 더욱 만족스러운 부분으로 기능을 보완했습니다.



처음 비비팟 패키지를 개봉하며 느끼는 구성품에서부터 마치 에어팟을 개봉하는듯한 기분이 들정도로 깔끔하면서도 신경쓴 구성으로 이뤄져있습니다.



특히 비비팟 전용 충전케이블은 위 아래 구분이 없는 전용 케이블이었어요.

닮은 디자인이라면서도 5핀 usb케이블을 사용하거나 하는 제품들이 있는데 신기한 부분이었습니다.



특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케이스 자체가 무선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충전패드 위에 올려두는것만으로도 배터리 충전으로 블루투스이어폰 배터리 관리가 매우 편리했습니다.



이제는 워낙 인기있는 디자인이며 자주 봐왔던 디자인이기 때문에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라 느껴지는데 비비팟은 깔끔한 만듦새와 함께 주변 악세사리까지도 다양하게 출시해 지속적으로도 신경쓰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백가지가 넘는 다양한 디자인의 비비팟 전용 케이스, 이어폰이 들어가는 주위 자석에 달라붙는 철가루 방지를 위한 철가루 방지 스티커까지 다양했으며 1:1 교환 방식의 AS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보니 가성비 블루투스이어폰으로써 이해가 드는 부분입니다.




블루투스5.0 [ 음성지원 ] 

MEMS 방식, 서라운드 사운드 , IPX5 생활방수, 초경량의 31g, 무선충전 기능 등 


거품 빠진 금액에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비비팟 블루투스이어폰.



전용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는 충전 포트 부분 역시 깔끔한 모습입니다.



비비팟 이어폰은 최초 페어링을 통해 연결을 해두면 이후부터는 이어폰을 꺼내는것만으로도 자동으로 연결이 되어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기대하지 못했던 터치 조작 역시 가능했습니다.


전화가 걸려왔을때 터치를 통해 전화를 받거나 거절할 수 있으며 음악감상시에는 음악정지, 플레이, siri 기능까지도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비슷한 에어팟과 비교를 안해볼 수 없는데 좌측이 에어팟 우측이 비비팟 입니다.

크기나 모양이 비슷하며 귀에 꽂혀 있는 상태에서는 쉽게 구분이 안될 모습이며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더욱 안정적인 연결상태 , 사운드 역시 선명하게 들려지다 보니 사용하면서 단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아이폰, 갤럭시, 노트북 등과의 페어링은 물론 샤오미 스마트폰과 연결도 가능해 연결하고자 하는 재생기기와 호환하여 사용가능합니다.



현재 비비팟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1주일이 넘도록 휴대하며 사용해보니 가벼운 무게와 사람이 많은 곳에서의 연결 상태 , 선명한 볼륨크기까지도 만족스러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vivi1000


현재 사은품으로 무선충전기 까지 증정하고 있어 기존에 무선충전패드가 없더라도 간편한 충전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선 오픈형 블루투스이어폰을 구매하려 생각중이었다면 저렴한 가격에 기대 이상의 블루투스이어폰 득템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 본 포스팅은 비비팟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