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에어팟프로 구매 후기 보니까 직구 땡김

by XaXo 2019. 10. 30.
반응형

처음 에어팟이 출시되었을때 콩나물 대가리 같다는 말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에어팟 끼고 다니는사람들이 정말 많죠........


애플에서 아이폰 모델을 넘버가 붙은 일반 모델과 프로가 붙은 모델로 구분함에 따라 에어팟도 같은 네이밍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확 달라진 애플 에어팟프로 


아직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진 않지만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도 직구 구매가 더 저렴하죠..



에어팟 1,2 비하면 가격이 상승했지만 성능을 생각하면 괜찮은듯 합니다.

큐텐 에어팟 프로 최저가 셀러기준으로 277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시 환율이 내려가고 있는만큼 지금이 구매 타이밍이 아닐까도 생각됩니다.



에어팟프로 가격이 168,100은 아닙니다. 에어팟2 유선, 무선 모델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아래 상품타입에서 에어팟프로 모델을 선택해야 정상적으로 프로 모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상 에어팟 프로 (홍콩발송) 모델이 342,060원 이것도 최종가격은 아니죠.

큐텐에서 구매하는 만큼 장바구니 쿠폰을 적용하면 조금 더 할인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 50달러 쿠폰을 그냥 제공했었는데 현제는 마메콘이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못받았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없어요. 50달러 쿠폰은 400달러 이상 제품에 적용하는것으로 15달러 쿠폰을 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에어팟프로 현재 최저가 큐텐 직구 링크 : https://qoo.tn/AZ57DR/Q128905375





에어팟 프로

이번에 아이폰11 프로 모델이 출시되면서 역대급 카메라의 스마트폰이 출시되었다는 평을 들었는데 블루투스이어폰 역시 에어팟 프로를 시작으로 또 한번 업그레이드 될까 싶습니다.



기존 에어팟에 비해 짧아졌고 커널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부분은 기존 오픈형 이어폰을 선호하던분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겠으나 오히려 커널형 이어폰을 선호하는 분들이 더 많은듯 합니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세가지 종류의 팁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제일 기대되는건 역시 에어팟프로의 안티노이즈로 인한 노이즈캔슬링 이죠.



배터리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기존에 에어팟을 사용하던 분들 중 이제 배터리 소모가 꽤 되어 러닝타임이 짧아진분들이 많을텐데 그것에 비하면 에어팟프로의 재생시간 탐납니다. 



에어팟 프로 큐텐 직구 현재 최저가 링크 : https://qoo.tn/AZ57DR/Q128905375


이번에 아이폰11 프로 업그레이드는 못했지만 에어팟1을 오래사용한 만큼 에어팟프로 구매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