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아이스크림 350원이다보니 너무 많이 먹게되네

by XaXo 2019. 5. 7.
반응형

집 앞 슈퍼마트에가면 꼭 사게 되는게 아이스크림인데요.

아이스크림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보니깐 평소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에겐 그냥 지나치기 힘든곳이기도 합니다.



콘 , 바,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 콘은 600원인가.. 조금더 주던가 하는것 같구요..



저는 보통 350원짜리 아이스크림을 많이 사게 됩니다.. 10개 사도 3500원.. 한번에 보통 20~30개를 사는데 만원이 넘지 않아요 .. ㅋㅋ 350원에 아이스크림을 자주 사먹다 보니깐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사게 되면 2+1 이더라도 뭔가 조금 비싼느낌을 받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이 저렴하다보니 들어오는 아이스크림을 종류별로 다 먹어보기도 하고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가끔 혼자서 30개씩 사기도 ㅋㅋㅋ 대형할인마트보다도 저렴한 아이스크림 값에 자주 가는데 .. 친구에게 자랑했더니 친구네 집앞에는 아이스크림이 300원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뭐 50원정도야.. ㅋㅋ 지금도 냉장고에 사둔 아이스크림이 20개가 넘는데 .. 이제 곧 여름이라 더 자주 사먹게 될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이 살찌는데 직빵이라는데.......큰일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