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64

문정 DOT.1983 도트1983 분위기 괜찮은 칵테일 술집 문정 로데오거리 주변에서 1차를 끝내고 2차로 들릴 술집을 찾다가 분위기가 좋아 보여 들어간 술집 도트1983 , DOT1983 가게 규모도 적당하고 주변에 또 다른 술집이 마땅히 보이지 않아 바로 들어갔습니다. 다양한 소품들도 많이 있었고 보드카, 위스키 등등 다양한 술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었어요.내일이 쉬는날이었고 편한 상태였다면 보드카 한병 바틀로 주문해서 마셨을테지만 당장 출근도 있었고 이미 1차에서 많은 술을 마셨으므로 입가심정도로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였나..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모히또 , 여름 칵테일 마시게 되면 거의 한잔은 무조건 주문하는 애정하는 칵테일중 하나인데요. 시원하고 상큼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아하는 칵테일중 하나이기도 해요 . 무난하게 마시기 좋은 문.. 2019. 1. 31.
베스킨라빈스 31일 하프갤론 업그레이드 어느새 1월도 한달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1월 31일 , 마지막날은 베스킨라빈스 31일 단 하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날인데요. 베스킨라빈스 매장에 방문하시면 오늘 하루 패밀리 사이즈를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베스킨라빈스 31일 하프갤런 할인받기 하지만 굳이 매장을 가지 않아도 31일 하프갤론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전에 작성한글을 참고하시면 조금 도움이 되실듯. 하지만 31일 업그레이드 받았으니 31일 먹어야 더 꿀맛! 퇴근길 매장에 들려 베스킨라빈스 간만에 먹어야겠어요. 베스킨라빈스 하프갤론 아이스크림은 23,500원 이지만 패밀리 가격인 19,500원에 업그레이드 구매가능. 2019. 1. 31.
유니클로 설맞이 한정 세일 진행중 다음주로 다가온 설에 지난주부터 유니클로 설날 해피 위크가 진행중입니다. 오늘이 마지막날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구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오늘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을 하셔야겠어요. 설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상품들이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데 설 연휴 기간 배송으로 인해 1월30일 오후 주문건부터는 2월7일날부터 순차 배송된다고 하니 지금 주문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은 가능하나 설 이후에 상품을 배송받게 됩니다. 히트텍이 만원이 안하는데 다만 올해는 생각보다 따뜻했던 해라서 히트텍을 껴입을만큼의 추위가 없었어요. 하지만 2월달 늦추위가 올지도 모르고 겨울은 내년도 있으니깐 !! 유니클로 세일을 하게 되면 겨울에는 항상 히트텍에 관심이 먼저 가네요. 이 외에도 슬림 베스트라던지 가벼워보이는 심리스다운 .. 2019. 1. 31.
문정 한우곱창 맛있는 야곱293 문정 로데오거리쯤 한우곱창 괜찮은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야곱293 이라는곳 이었는데요. 문정역과 가락시장역에서 둘다 걸어가기엔 비슷한 거리며 문정동 주민센터 근처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한우곱창 293원래는 곱창을 먹을 생각이 아녔지만 어쩌다보니 곱창으로 메뉴가 정해졌고 그래서 찾아 다녀온곳인데 괜찮았습니다. 야곱293에서는 뒷손님들을 위한 배려로 처음 식사를 시작할때부터 2시간30분의 시간을 제한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2시간 30분 시간제한으로 테이블을 비워달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야곱스페셜을 아마 기본적으로 많이 주문하는 메뉴일듯한데요.인원에 맞춰 미디움과 라지 선택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테이블에 앉아 곱창이 나오기전 기본으로 제공되는 라면과 육회 한뭉큼양이 많지는 않아도 곱창이 .. 2019. 1. 31.
무신사 설날 이벤트 1만원 특가 상품 간만에 무신사 스토어 들어갔다가 이벤트를 발견했는데요. 설날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는데 그중에 하나 눈에 들어오던게 있었습니다.바로 1만원 특가 상품을 모아둔 만원샵 드드.. 센터에 있어서 이벤트 페이지는 무신사 스토어 방문하시면 어렵지 않을듯 합니다. 다양한 의류들이 있었는데요. 이미 품절이 된 것들도 있었고 괜찮아 보이는 제품들도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브랜드 별 할인율도 높았어요 !! 티셔츠가 물론 많긴 하지만 신발, 머플러, 아우터, 하의 다양하게 있어서 마음에 드는걸 찾는다면 부담없이 하나 장만하시기 괜찮을듯 합니다. 이번 겨울은 금방 날씨가 포근해졌는데요. 금방 봄 여름이 올것 같아요.미리 준비한느 반팔티도 저렴하니 괜찮겠죠? 무신사 1만원 숍 빠르게 상품을 찾아보는방법으로는 카테고.. 2019. 1. 29.
문정역 아메리카노 천원 카페 더블랙 아침마다 모닝커피를 하기 위해 카페를 찾는데 직장인이 정말 많은 문정 법조타운단지많은 직장인들 만큼이나 카페도 정말 많은데 그래서 아메리카노 가격도 저렴한곳부터 일반 커피전문점 가격까지 (그 이상의 커피가격을 받는곳도 ..) 다양해요!! 사용하는 원두가 다르기 때문에 물론 커피맛도 다르지만 커피맛 제외하고 저렴한 카페들은 일반적으로 아메리카노 한잔에 천원에서 천오백원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문정역 지하철에서 나와 많은 오피스들이 있는 안쪽으로 걸어오다보면 보이는 카페들중 커피 한잔에 천원하는곳을 돌아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THE BLACK 더블랙이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천원의 가격이므로 커피사이즈는 물론 작습니다만.. 그래도 저렴하다는게 장점인데요.근처 커피 900원 하는 커피온리 경우에도 무인.. 2019. 1.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