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46

편의점 도시락 라퀴진 볼함박 오므라이스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혜리의 맛있는 행복 라퀴진 볼함박 오므라이스 입니다.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 보이는것과 같이 오므라이스와 볼 함박이 들어있는 도시락으로 어제 먹은 부대볶음 덮밥 도시락과 마찬가지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거 좋아하나봐요.. 편의점 도시락 라퀴진 볼함박 오므라이스 전자레인지에 돌리실때 주의할점이 있습니다. 우선 반찬통에 있는것들은 전부 빼고 돌리셔야 합니다. 피클과 김치를 함께 돌리면 맛이 없어요. 소스도 미리 오므라이스 위에 부어주시던지 오므라이스를 돌리고 부어주셔야 합니다. 함꼐 넣으면 뚜껑이 밀봉되 버려요; 생각보다 맛있는데 양이 적은듯 합니다. 칼로리도 다른 편의점 도시락에 비하면 조금 낮은편이에요. 오므라이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요.. 2018. 1. 31.
세븐일레븐 도시락 부대볶음 맵지만 중독성있음 요새는 편의점 도시락 맛있게 잘 나오는데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은 혜리도시락 이라고도 하죠 도시락 마다 혜리가 있어요 ... 세븐일레븐 혜리도시락 의정부 부대볶음 가격 3,500원 가격도 저렴하고 중독성있는 매운맛이 매력있는 도시락입니다.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따뜻하게 먹기를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덮밥인데 차갑게 먹기에는 무리가 있을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 도시락을 넣으실때는 뚜껑을 필히 제거하고 넣으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도시락 뚜껑이 흘러 녹아 버리거든요. 제육볶음이 얹혀져 있는 비주얼 아래는 밥이 깔려있어 고기를 부대볶음을 부어서 밥과 비벼 드시면 됩니다. 저 위에 고추 때문인지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데요 기분좋게 매운맛으로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ㅋㅋ 냠냠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중에 좋아하는 도.. 2018. 1. 30.
누네띠네 초코맛 700원 가끔 배가 고프면 간식을 사러 들리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항상 세븐일레븐에 있는 과자나 간식을 많이 먹게 되는데요. 지난번에 누네띠네 인간사료 2.5kg 을 사려다가 칼로리를 무시 못한다고 그래서 구매 취소를 했는데 세븐일레븐에 누네띠네 과자가 있었습니다. 일반 오리지날 맛과 초코맛 2가지가 있었고 개당 700원으로 가격도 아주 마음에 들었는데요 요새 과자 값도 많이 올라서 비싸자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누네띠네는 도대체 얼마나 싸길래) 누네띠네 700원 한봉지에 들어있는 과자 양입니다. 과자 양도 적지 않아요 . 마음에 들더라구요. 커피랑 함께 당보충하기에 적당했습니다 누네띠네 초코맛 일반맛보다 초코맛이 더 나는데 이거 먹고 나니깐 2.5kg 다시 사야하나 고민 됩니다. 2018. 1. 29.
프로미스나인 아이돌학교 그룹 데뷔 이제부터 시작 지난 엠넷 방송 아이돌학교 통해 데뷔를 알린 프로미스나인 최초 프로미스에서 아홉명을 뜻하는 9 을 붙이며 프로미스나인 이라는 최종 그룹명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돌학교 방송이 끝나고 연습을 통해 더욱 실력향상을 한 멤버들 2017/11/29 - 마마 레드카펫 올라온 프로미스9 2017/11/27 - 프로미스 데뷔 임박!! 비글미 넘치는 걸그룹 마마에서 유리구두 곡을 선보이며 곧 데뷔할거라 했었던 걸그룹이 이제는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엠넷 소속이라 그런지 빵빵한 지원이 대형기획사 만큼이나 대단했는데요.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환상속의 그대와 타이틀 투하트 두곡을 선보였는데 확실히 아이돌학교 때보다 향상된 실력이 눈에 띄더라구요. 송하영은 여전히 귀여운듯 ㅎㅎ 이미 단발로 머리를 짜른지 .. 2018. 1. 28.
비발디파크 왁싱 엣징받은 스노우뷰 올해는 친구들과 함께 비발디파크로 스키장을 다니고 있는데요. 지난번에 데크를 보고 한번 왁싱과 엣징을 해야겠다고 결정하고 맡길만한곳을 찾아봤는데요. 비발디파크 왁싱 엣징 하면 이미 유명한곳들 허밍버드 알샵 등이 있는데요. 저희는 지나가다가 찾은 스노우뷰 매장으로 갔어요 사실 허밍버드나 알샵이나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고 빨리 눈에 보이는곳에 들어가 맡기고 집에 돌아가려고 했거든요. 비발디파크를 가기 위해 길을 따라 들어가다보면 스키장 도착전에 찾을 수 있는 스노우뷰 거의 초입부분에 위치하고 있어 아마 찾으려면 쉽게 찾을 수 있을것 같아요. 정캠버를 타고 있는 친구가 역캠버 보드를 타고 싶다고 해서 역캠버 보드를 렌탈 해주는곳으로 찾았는데 앞에 들린 스키 렌탈샵에서는 없다고 했는데 스노우뷰 매장에는 역캠버 .. 2018. 1. 28.
세이코 시계 줄질 나토밴드로 바꿔봤습니다 슬슬 날씨도 풀리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도록 시계 줄질 ; 나토밴드로 시계밴드를 교체해보았습니다. 나토밴드는 예전에 미리 알리를 통해서 ( 이런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는게 쌉니다 ㅋㅋ) 배송은 약 3주 정도 걸렸고 구매비용은 천원조금 넘은듯 합니다. 이건 지금 사용중인 시계줄 이 가죽밴드도 알리에서 구매했었던건데.. 디버클만 리오스껄로 교체해서 쓰고 있습니다. 시계 줄질 가죽밴드로 교체 리오스 시계줄 구매를 했는데 몇번 차니 시계줄 색이 마음에 안들어 다시 리오스 시계줄을 사려고 했다가 구매했어요 가격이 저렴한만큼 막 쓰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암튼 제가 구매한 나토밴드는 5링 짜리에 네이비 컬러 가장 흔한 프랑스 컬러인 빨흰파 밴드를 사려고 했다가 무난하게 자주 찰 수 있을 네이비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2018. 1.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