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숨막히는 애교 댄스

by XaXo 2017. 2. 16.
반응형

주간아이돌에 나온 금주의 아이돌 볼빨간사춘기 


목소리만 귀여운게 아니라 하는행동도 어쩜 이리 귀여운지


보다가 웃겨 죽는줄... ㅋㅋ



무엇보다 이제껏 본적 없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반건조 애교가 너무 귀여웠는데요



천연 귀여움 탑재 목소리에 세상 건조한 표정으로 부르는 안지영의 귀요미 쏭!


이짜나 내가 할말이 있어 


이짜나 내가 너를 좋아해


이만큼 이만큼 이만큼 이만큼


내가 너를 좋아해 


뿅 뿅 ! 






이 와중에 귀요미쏭부르는 안지영을 보는 우지윤 ㅋㅋㅋ



그래도 끝까지 열심히 하는 안지영 ㅋㅋㅋ 넘 귀여움

 



하지만 끝마치고 나서 챙피했는지


볼빨간 이 되버린 안지영 ㅋㅋㅋ


아 욀케 귀여움





초등학교때 아이돌이 꿈이었다가 포기한 안지영


그리고 아이돌 커버 댄스 가능한 우지윤 




그래서 이 둘의 댄스를 보고 한 명을 뽑아 선물을 준다고 했는데요 ㅋㅋ



ㅋㅋㅋ 유희열이 다신 춤추지 말라고 했다는데


상품이 걸려있으니 뭔가 보여줘야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안지영과 



여유가 느껴지는 아이돌 댄스 커버 가능자의 모습 



그리고 이내 재생되는 첫 음악은 바로 


트와이스 TT 



 


이미 이전에도 췄기 때문에 


트와이스 TT 안무 정도는 쉬운지 둘 다 열심시 춤추기 시작하는데 ...?


잉? ㅋㅋ안무가 부분부분 끊어져 외워서 한다는게 느껴짐 ㅋㅋㅋㅋ



특히 둘의 댄스 실력 차이가 나니 우지윤의 아이돌 댄스 커버 가능이


정말 천재적으로 보이기 까지 ㅋㅋ





아 근데 ㅋㅋ 둘다 넘 귀여운데


마주보고 춤추는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형돈하고 데프콘도 ㅋㅋㅋ 완전 터져가지고 웃고 있어    







끝이 아님 ㅋㅋㅋ 댄스그룹인줄


소름돋는 칼군무 까지 딱딱 맞춰 선보이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우지윤



ㅋㅋㅋ 이거 음악 없이 움짤로 보니 무슨 길거리 그 바람들어간 인형 같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무슨 춤 추는거 같나요?


아이오아이 너무너무너무 였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곡에서부터는 우지윤의 댄스 독주가 시작되었는데 ㅋㅋㅋ


오히려 혼자 추니깐 더 잘 춰보임 ㅋㅋ


정형돈은 전성기의 이효리를 보는듯 했다며


약속했던 선물을 볼빨간사춘기에게 전해줬는데요.



선물의 주인공은 바로 블랙핑크 못지 않은 춤실력을 보여준 우지윤 ㅋㅋ



이 와중에 상의 2개 나왔는데 ㅋㅋ 전부 자기꺼라며 ㅋㅋㅋㅋㅋ


둘이 학생때부터 친구라 그런지 장난치는것도 너무 귀엽고 재밌었어요.




춤춘거 빼고 다 기억에 남을 재밌는 촬영이라고 소감을 남겼는데 


사실 춤춘거 빼면 분량 5분도 안되서 매니져 나온거 바께 안된다며 ㅋㅋㅋ


2017/02/16 - 볼빨간사춘기 연예인보다 끼많은 매니져 춤실력


볼빨간사춘기 분량과 맞먹었던 매니져의 춤실력은 위 링크로 대체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