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육대 여자 양궁 결승 여자친구 vs EXID 금메달은?

by XaXo 2017. 1. 31.
반응형

설날이면 온가족이 모여 보는 예능이 있죠 


바로 아육대 


좋아하는 아이돌이 나와 각 육상 대회를 경기하는게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아이돌들이 못하는게 없다며 ㅋㅋㅋ


많은 종목들이 다 재미있었지만 


올해도 재미있게 본 종목중 하나인 양궁!!



양궁 중에서도 우선 


여자 양궁 단체 결승전을 다시 한번 볼까요 ?ㅋㅋㅋ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



여자양궁 단체 결승전에는 여자친구와 EXID 가 맞붙었는데요.


이 두 그룹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죠 !!


바로 지난 대회에서도 EXID 와 여자친구는 결승에서 만나 


당시 EXID 승리로 결과가 있었는데 


과연 이번엔 어떻게 될련지...



3연속 금메달 획득을 노리는 EXID 팀과


새로운 양궁 여제를 노리는 여자친구 팀의 대결 



특히 여자친구 멤버중 양궁 할때 가장 예쁜 아이돌 1위로 뽑혔던


여자친구 은하 ㅎㅎㅎ


2016/09/15 - 양궁할때 가장 예쁜 아이돌 1위는 여자친구 은하


은하도 이쁘게 쏘지만 예린도 양궁할때 이쁘던데 ㅋㅋ



어쨋든 금메달을 두고 시작한 


여자친구와 EXID 여자 양궁 단체전


과연 누가 이길지 너무 기대가 되었는데요.




여자친구 팀의 예린이가 쏜 첫 화살은 9점을 맞추며 기선제압 하였는데요


9점을 맞추고 좋아하는 표정 ??? ㅋㅋㅋ



그렇게 경기는 잘 흘러가는듯 했지만


10회 마지막 에이스들의 한발씩만 남겨놓고



점수차는 단 2점


여자친구 69점


EXID 67점




eXID 에서는 정화가 마지막 화살을 당겼는데요.



남은 화살의 개수는 단 하나고 


이 화살이 제대로 들어가고 나서도 


여자친구 화살의 점수를 봐야 승리를 예측할 수 있는 상황 



하지만 다소 아쉬운 7점의 화살....




이 상태로라면 


여자친구 은하는 5점 이상만 쏴도 이길 수 있는게임이 되었는데요.



역시 에이스랄까 ?ㅋㅋ


8점을 맞추며 여자친구가 여자 양궁 금메달을 따냅니다.

 


작년엔 아쉽게 은메달을 땃기 때문에


더 좋아하는듯 보여요 !!!



여자친구 금메달 획득 축하합니다 ㅎㅎㅎ


내년 결승전에서도 여자친구와 EXID 가 만나 복수전을 치룰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강자팀이 나타날지 궁금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