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게임정보

봇유저들이 좋아할 롤 1월 챔피언 스킨세일

by XaXo 2017. 1. 26.
반응형

민족 대 명절 설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오후시간부터는 대이동이 일어날 예정으로 길이 어마어마하게 막힐거라고 하네요.


이 시간 이동이 없는 분들은 편한 명절일 보내실텐데요.



리그오브레전드 1월 세트 세일 안내와 함께 


설날동안 롤이나 즐기는건 어떠신지요 ㅋㅋㅋ



바루스 쉔 칼리스타 베이가 초가스 로 구성된 계획적인 팀 세트 세일은


5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기간 한정스킨인 악몽의 초가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둑어둑한 컨셉의 챔피언들이 꽤 알차게 모여 있네요.



피딩은 이제 그만 세트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세트로


슈퍼 갤럭시 쉬바나와 최근 리메이크의 워윅이 포함되어 있어


정글유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세트 목록입니다.


쉬바나 렝가 녹턴 워윅 마스터이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챔피언과 스킨들이 다양해지면서 컨셉별 세트로 할인품목이 많아진부분이 예전과 다르게


좋기도 하지만 지갑으로 돈 나가는 소리가 ... 들리네요 ㅋㅋ



봇에선 내가 제일 잘나가 세트 역시 50% 할인가에 구매가능합니다.


봇라인 챔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릭 바루스 이즈리얼 드레이븐


그리고 기간 한정스킨인 투우사 알리스타 까지 포함되어 있어 


봇 유저들에겐 좋은 세일 세트입니다.



달려서 쏴! 세트 역시 봇 을 위한 세트이면서도


기간 한정 스킨이 2개나 포함되어 있는 알찬 구성 입니다.


게릴라 트리스타나


스피드광 코르키 


그리고 그레이브즈 미스포츈 베인 까지 원딜5캐릭으로 구성된 챔프구성이


구매를 부르고 있네요 ㅎㅎㅎ



설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트롤 없는 즐겜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