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는형님 시청률 5% 공약 김영철 하차 다른멤버는?

by XaXo 2017. 1. 24.
반응형

토요일 예능 중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대세 예능 아는형님 인데요 ㅎㅎ


매회 방송때 마다 하는 이야기가 있었죠 


아는형님 시청률 5%가 넘으면 하차하겠다고 약속한 멤버가 있기 때문인데요,.




아는형님 방송 시작과 동시에 두손을 고이 모은 한사람 




ㅋㅋ 지난주 아는형님 비와 하니가 출연했을때 순간 최고 시철율이 6%를 넘었기 때문에


다시 한번 시청률 5%  공략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아는형님 시청률 5% 는 아녔지만 그래도 순간 시청률 5% 를 넘었다는 점에서


공략을 지켜야 하는가에 대해 진지해진 멤버들 ㅋㅋㅋㅋ




아는형님 시청률도 5%에 가까운 4.8% 였고 ㅋㅋ ( 비 컴백 효과 인가요?? ㅋ)


최고 시청률은 6% ㅋㅋㅋ 


또 다시 터진 김영철 하차 공약 


매 회 언급하다 보니 이제는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는 상황 


 


ㅋㅋㅋ 김영철을 두고 하차를 해야 하는가에 대해 이야기하는 멤버들


하지만 이 문제는 멤버들이 정할것이 아니라 


시청들과의 약속이니 시청자들이 정해야 한다고 하는 분위기인데 ㅋㅋㅋ



시청자들은 왠지 예능을 택해서라도 하차를 원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싶은데



자꾸 하차하라는 기사와 언급에


김영철은 하차하기에 그동안 쌓아둔 캐릭터도 아깝고 7인 체제도 너무 좋다며 ㅋㅋㅋ


인터뷰를 했는데..




ㅋㅋ 이에 멤버들은 김영철이 쌓아놓은 캐릭터가 뭐가 있냐며 ㅋㅋㅋ


다들 웃음 ㅋㅋㅋㅋㅋ




ㅋㅋㅋ 뭘쌓았냐며


똥이라도 쌓냐는 강호동 드립에


김영철은 똥싸서 용서하면 똥싸겠다고 ㅋㅋㅋ


또 지키지못할 공약 ㅋㅋㅋㅋ



이를 보다못한 공명정대 민 검사 ㅋㅋㅋ


민경훈은 좋은 수를 내는데 




우선 시청자들과의 약속이니 자진 하차후에 


찾아주면 그때 다시 돌아오는걸로 하라며 ㅋㅋㅋㅋ





ㅋㅋ 하지만 대세 예능 아는형님 하차를 하고 싶지 않겠죠 !!!




하지만 아는형님 5% 시청률 공략은 김영철만 한게 아녔다 !!


아는형님 시청률 5% 공약  김영철이 하차를 약속했다면


다른멤버는?






강호동은 청색과 빨간색으로 머리를 염색하기로 약속했었구요.




서장훈은 서장미로 분장을 하고 여대에서 수업을 듣기로 했어요 ㅋㅋ



민경훈은 팬티를 바지위에 입고 길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어주기로 했어요 ㅋㅋ



김희철은 일본에 가서 일본 여성들과 니코니코니 를 하기로 


정말 공약지키기 하면 ㅋㅋ 일본여행가는 김희철??ㅋㅋ



이상민은 중년 래퍼들과 함께 아는 형님 음원 제작을 내기로 약속했구요.


이것도 5% 공약이 지켜지면 좋겠네요 



ㅋㅋ 무리수 이수근


지옥의 오프로드 해가지고 딱 한명만 생존하는 생존게임을 하고 싶다며 ㅋㅋ



아는형님 시청률 5% 넘기고


프로그램 하차를 앞두는 김영철과


인생 하차를 앞두는 이수근 ㅋㅋ 누가 더 난이도 높은가요 ㅋㅋ



그래도 이 와중에 하차를 앞둔 상태에서도 


원샷 받아 기쁜 김영철 ㅋㅋㅋ


뭐 이전에 설현이 말한것처럼 김영철이 하차를 하던 말던 상관은 없는데 ㅋㅋ


시청률 5% 넘어봤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