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도깨비 최종화 반장 고보결 마지막씬 모습...

by XaXo 2017. 1. 23.
반응형

그동안 재밌게 보았던 드라마 도깨비가 종방을 했어요...


15, 16화를 연달아 방송하며 보는맛도 있었는데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 ㅋㅋㅋ


근데 그게 도깨비 반장 고보결 나온 장면부터... 



학창시절 고보결은 반장에서 이제는 변호사 고보결로 바뀌었는데요... 


이름이 나왔나 싶을정도로 반장이라 불러서 극중 이름은 모르겠는데 ㅋㅋ


어쨋든 김고은 지은탁의 이쁜 술친구로 성인이 된 지은탁 옆을 지키는 현실친구가 되었어요.



반장이자 변호사이자 술친구이자 이제는 소개팅 주선자까지 


지난번에 쉐프 소개시켜준다더니 이번엔 의뢰인을 소개시켜주겠다는 


고보결 !!



남자친구가 뭐임


도깨비 신부 입장으로써 별로 떙기지 않는 이야기



특히나 도깨비가 공유인데 !!



그것도 모르고 연하에 연상좋아하는 의뢰인이라고 소개팅 해보라는 고보결 ㅋㅋ


뭔데 이렇게 귀여움




그렇게 소개팅 이야기를 하고 나오는 고보결


근데 그 앞에 도깨비 공유가 서있다 ㅋㅋ


 


드라마에서는 소개팅 장면이 뒤에 나오고 이 장면이 먼저 나오죠 ㅎㅎ


고보결이 먼저 지나가고 



공유가 고보결을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쳐다보길래


고보결 전생 역시 뭔가 있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ㅋㅋ 소개팅 이야기 때문이었음...





그걸 그냥 보고 있을 공유가 아니죠 ㅋㅋ


도꺠비 능력을 사용해 가방 끈을 잘라버린 공유



ㅠㅠ 가방 끊어져 새건데 박살나 


우는 모습도 귀여운데 이장면이 마지막일줄이야 !!!!!!!





ㅠㅠ 마지막장면을 우는 장면으로 만든 공유 


그 와중에 메롱 까지 하고 지은탁한테 달려감 ㅋㅋㅋ




ㅋㅋ 달려가는거 겁나 웃김

 





ㅋㅋ 그리고 바로 지은탁에게 찾아가 이번주 결혼하자고 프로포즈하는 도깨비 ㅋㅋㅋ


아 이제 도꺠비 끝나고 허전해서 어쩌죠 ㅋㅋ


좋아하는 배우와 좋아하는 스타일의 드라마 


PPL이 다소 많았지만 OST까지도 전부 좋았던 드라마였어요 ㅎㅎ


특히 도깨비 배우들이 입었던 코트 니트 가디건 옷들은 전부 하나씩 소장하고 싶을정도로 코디가 이뻐서 


좋았다는.... 개인적인 후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