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선물받은 파리바게트 화이트 초코케이크 후기

by XaXo 2016. 12. 26.
반응형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ㅋㅋ


인사가 늦었네요..


벌써 26일 밤이 되고 있으니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이젠 다 팔리고 아마 각 매장에 케이크 재고를 떨이로 판매 하고 있을 ...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먹었던 파리바게트 케이크 에요.


선물받은 케이크가 여러개 있었는데 다 먹고 이것만 멀쩡히 살아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데 


제품명을 알아보려고 하니 .. 별다른 정보가 안나오네요


한정판 인가요?  ㅋㅋㅋㅋ 



메리 크리스마스 라고 씌여져 있는걸 보나


위 장식을 보나 크리스마스 케이크 인것은 분명한데 말이죠.



위에 초록색은 장식으로 먹는 부분은 아닙니다...


대신 루돌프는 먹어도 되는 초콜릿이에요 !!



전체적으로 초콜렛이 많이 들어간 케이크 였어요 .


역시 크리스마스 에는 하얀색 초록색 빨간색이면 그 분위기가 사는것 같아요 ㅎㅎ


 


내부가 궁금해 잘라보니 짜잔 


빵은 촉촉하진 않고 살짝 거친 느낌이며 


건포도 맛이 달게 느껴지는 케이크 였어요.,


겉을 코팅하고 있는 초코 맛은 초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정도 ㅎㅎ


저는 넘 달아서 못먹겠다고 해놓고선


그자리에서 3조각 잘라 먹음.........




다들 맛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케이크도 귀엽고 받은 케이크중 살아남은 케이크가 이거 하나라 남겨 보는 일기같은 후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