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두번째마시는 키키 더치커피 솔직한후기

by XaXo 2016. 12. 26.
반응형

더치커피 좋아하시나요?


올해 여름 콜드브루 인기는 어마어마 했었던거 같아요 .. !!


 저도 올해 여름 더치커피 정말 하루에 몇잔씩 마셨는지 몰라요..


물론 가을 겨울 지금도 더치커피는 집에서 항상 마시고 있어요 !!



커피를 좋아하긴 하지만 아이스커피만 먹는 저에겐


더치커피는 정말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커피인거죠 ㅎㅎ


키키 더치커피는 지난번에 선물로 받아 한번 마셔본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또 받게 되서 마시면 두번째 마셔보는 키키 더치커피 네요!!





이번에 받은 키키 더치커피는 에피오피아 G1 원두를 사용한 더치커피와


4가지 원두로 내린 앰플형 더치커피에요!!




품종마다 다른 로스팅 기법으로 내려


케냐AA 에디오피아 G1 과테말라 SHB 콜롬비아 수프레모 


4가지 원두맛



앰플 1개당 한잔씩 간편하게 마실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


다만 앰플에 들어있어 판매가가 높은편 인가봐요.... 

 


고급 원두와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되어 있어 


사실 직접 사마시는것보다 선물용 더치커피 분위기에 가까운듯...


그래서 고급스런 느낌인 키키 더치커피로 선물을 두번이나 받아보네요.




앰플로 된 더치커피가 선물용에 적합해 보인다면


실제 구매해 마시기 좋아 보이는 500ml 용량의 더치커피도 있어요 !!


하루 두세잔의 커피를 마시는편인데 그런 저에게 500ml 는 금방...............ㅠㅠ




우선 앰플에 담긴 더치커피 한잔을 마셔 보기로 ㅎㅎ 


휴대가 편하긴 한데 유리로 된 앰플이다 보니 충격에 혹시라도 깨질까봐 불안해서 


담아 다니진 못하겠어요... 그래도 아침 출근때 챙겨가


회사 사무실에서 모닝 커피 마시긴 좋더라구요 ㅎㅎ


우아하게 커피 한잔 하는 느낌?

  


더치커피 집에 하나 두면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편하고 넘 좋아요 !! 



이번에까지 두번째 마셔보는 키키 더치커피 후기 총평 을 정리해보자면


키키 더치커피는 선물하기 좋은 더치커피 인듯 해요.


깔끔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구성이 선물받았을때 기분이 좋고


각기 다른 원두맛의 더치커피를 맛볼 수 있어 커피맛 보는 즐거움도 있어요.


 


다만 제가 직접 마시기 위해 더치커피를 구매한다면 구매 후보 순위에선 좀 밀리지 않을까 싶어요 .. 


물론 장점으로 꼽은 선물용 더치커피 라면 높은 후보 순위에 있겠지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