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이오아이 마지막예능 아는형님 임나영 몰래카메라

by XaXo 2016. 12. 4.
반응형

지난 7월 아는형님에 출연한 아이오아이


그리고 다시 두번째 출연을 하였는데요... !!



아이오아이의 활동은 1년으로 정해져 있는 만큼 아는형님의 예능이 마지막 출연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더 뜻깊고 많은 감정이 있었을 촬영이었지 않나 싶은데요... !!


지난 7월 출연했을때에 비해 한층 여유있고 밝아진 모습의 아이오아이 였습니다.



의미있는 마지막 예능방송인만큼 리더 임나영을 위한 멤버들의 깜짝이벤트가 준비되고 있었는데요.



김세정 제안으로 준비된 임나영 몰래카메라


어떤 몰래카메라로 돌부처 나영이를 속일지  .....





아이디어 제공자 김세정의 주도하에 따라 치밀하게 진행되었고


멤버들의 역할까지 분담되며 리더 임나영을 속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



아는형님 형님들의 즉석제안


속풀이 게임 " 그랬구나 " 


두 사람이 서서 한쪽이 말을 하면 다른 한쪽은 " 그랬구나 " 라고 인정하며 진행되는 게임인데


과연 멤버들은 어떤 이야기로 임나영을 당황시킬지 기대가 됩니다.



친해지자는 의미로 서운함을 털어놓는 시간이라는 목적으로 


그랬구나 게임 시작 


첫번째는 유정이와 리더 임나영의 그랬구나 게임이 진행되었는데요.



밥먹을때 혼자 먹고 자길 두고 일어선다..


너무 기계적인 사람인것 같다며 이야기를 하자 



거침없는 발언에 점점 굳어지는 나영이 표정...


이번 촬영 내내 밝고 리액션 많은 표정을 보여주다 다시 돌부처 임나영이 된듯 합니다. ㅋㅋ



그러나 이내 그랬구나..... 라고 대답하며 이야기를 들어주는 임나영



하지만 임나영도 그냥 듣고만 있지 않았는데요 ㅋㅋ


예능에서 말해줘서 아쉽다며 솔직한 대답을 하자 


거기에 오히려 최유정 이 더 당황한듯 ㅋㅋㅋ



2016/08/09 - 아이오아이 흥끊기의 달인 임나영



임나영의 말 한마디에 촬영장 분위기는 순간 무거워진 분위기가 되었는데요.


시작한 몰래카메라는 게속되어 진행됩니다.



다음은 김도연 이 임나영에게 순대국 안먹는데 먹으러갔다고 ㅋㅋㅋ


2연속 밥상 논란 



게속해서 그랬구나 게임이 진행되며 멤버들끼리 서로 서운함을 이야기하자


임나영은 혼자 뒤에 앉아 낯선 분위기에 어리둥절



장난인데 상처 받지 말라는말에 도연이는 말한사람들은 뭐가 돼냐며 다시한번 불을 지피고.... 



이런 분위기가 모두 자기 탓인것 같아 자리가 불편해진 임나영


게속해서 촬영장 분위기만 살피는 모습인데요



아는형님 멤버들은 질세라 더욱 빠른 진행을 합니다. ㅋㅋ


다음 하고 싶은 사람?




임나영에게 쌓인게 많았던 멤버들인거마냥 이번에도


유연정이 일어서 리더 나영이한테 할 말이 있다며 불러냅니다.




유연정의 쌓인 이야기에 나영이는 목이 메여 그랬구나라고 대답하는데


보는내가 슬퍼보임 ㅋㅋㅋㅋㅋ



하지만 이건 끝이 아니었는데요.


같은 소속사 같은 멤버


플레디스걸스 주결경 역시 나영이한테 할말이 있다며 


서운함을 이야기 합니다.



아마 같이 연습을 하며 오랜시간 함께 했던 주결경이라 


그 서운함이 더 충격적이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결경이의 서운함에는 그랬구나 라고 대답도 못하고 그저 고개만 끄덕이는 모습.....


2016/05/08 - 주결경 아이오아이 멤버로 화려한 출신배경 과거사진

2016/07/05 - 플레디스걸즈 임나영 오디션 비화, 이제는 말할 수 있다.

2016/06/03 - 데뷔 앞둔 플레디스걸즈 비공식 연습생 비쥬얼

2016/03/02 - 플레디스 걸즈 7인 매력포인트





다시 유연정이 나와 리더 나영이에게 말을 꺼내는데요


긴장한 나머지 손까지 풀고 ㅋㅋㅋㅋ



너 때문에......


라고 순간 반말을 하자


초긴장 하는 임나영 



이번엔 또 무슨 말을 꺼내려고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몰래카메라 임을 밝히자.. !

  



언제나 그렇듯 아직까지 상황파악이 제대로 되지 않은 나영이




그러나 곧 눈물을 흘리고 맙니다.. ㅠㅠ


나영이를 속인 다른 멤버들도 울기 시작하고요.



나영이보다도 더 꺼이꺼이 울던 유정이 


워낙 눈물이 많은 최유정은 프로듀스101 당시에도 매회 울었던 기록이... 


 

2016/07/09 - 아이오아이 최유정과 김세정의 섹시한 눈빛 비교

2016/05/23 - ioi 멤버서열, 아이오아이 닮은꼴 동물의왕국


 



 


이제 아이오아이 활동은 끝이 났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며


사랑한다고 인사를 남긴 임나영



아이오아이 활동은 끝났지만 플레디스걸즈로 이제 더 멋진 활동 기대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