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킬링타임

영화속 한장면 같은 최고의 웨딩사진 모음

by XaXo 2016. 9. 13.
반응형

꿈꾸던 웨딩 사진 생각하던 웨딩 사진 있으세요?


웨딩사진을 찍는다면 어떻게 찍고 싶으신가요?


영화 속 한장면 같은 세계 최고의 웨딩사진 을 모아봤습니다.



아이슬란드 


배경의 웅장함이 웨딩사진과 어울리지 않을것 같지만 


영화속 한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미국


밤 하늘 빼곡히 수놓은 별들이 


신혼부부의 행복을 축하하는듯 합니다.



미국 


물속에서 찍은 사진으로 연인을 둘러싼 물고기들도 연인의 사랑을 축복해주네요.



아일랜드


자연속에 자연스럽게 묻어난 웨딩사진이네요..




포르투갈


마찬가지죠 분위기가 예술입니다.



세이셸


굳이 웨딩사진이 아니더라도 이런 배경에서 사진을 찍어 남길 수 있다는것 자체가 축복인듯 싶어요.



이집트


얼굴이 보이지 않아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이집트 스러운 배경과의 조화가 멋지네요.



프랑스


가장 좋은 평들이 많은 프랑스 웨딩사진입니다.


또한 다른 웨딩사진에 비해 난이도가 쉬운편이라 도전해볼만한 웨딩사진이라 생각되네요.



도미니카공화국


영화 한장면이라면 마치 OST 가 흘러나오며 곡 1절은 끝날떄까지 키스하고 있을것만 같은 분위기



이탈리아 


이 사진의 제목을 제가 지어준다면 해피엔딩....?ㅋㅋㅋ


행복한일만 가득할것만 같은 사진입니다.



스코틀랜드


탁 트인 배경은 무슨 사진을 찍어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듯 해요.



미국


셔터를 좀 더 길게 뽑았으면 더 이쁜 사진이었을것같아요 !

그래도 충분히 이쁜 사진입니다.


정신없는 곳에서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의 모습같아요.



대만


대만의 야경과 함께 사랑을 약속하는 연인



호주


다양한 웨딩사진을 보다보니 멋진 웨딩사진들은 배경들이 하나 같이 최고인듯 합니다.



미국



멕시코



미국



뉴질랜드



이탈리아 



아이슬란드



이탈리아



호주



노르웨이



하와이



인도네시아


영화 속 한장면 같았던 웨딩사진 잘 보셨나요?


몇몇 사진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사진들도 보이는데요.


최고의 웨딩사진 도전해보는것 어떠세요?


또는 더 멋진 웨딩사진 기대해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