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아이오아이 앨범에 포함된 손글씨로 작성된 멤버 프로필

by XaXo 2016. 5. 10.
반응형



아이오아이 데뷔앨범에 포함된 멤버들의 손글씨로 작성된 프로필 입니다.


갓세정.... SNL에서 보여준 연기실력이 상당하더니


시대회,도대회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습니다...


노래와 연기 전부 되는 퀸세정


역시 타고난 연예인인가 봅니다.




과즙소녀 강미나


제주예선 MVP상과 여러 댄스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이 눈에 띕니다.


근데 왜 먹는건 안썻죠?ㅋㅋㅋ 맛있는거 먹기 군것질하기 이런거 있을줄 알았는데..


최근 사진보니 엄청난 다이어트로 얼굴이 반쪽이 되었더군요...ㅜㅜ


2016/05/08 - SNL에 출연한 ioi 멤버 별명소개 모음




정채연 멍때리기는 ㅋㅋㅋ 2번이나 쓸정도로 


자신도 인정하고 있는 멍채연, 댕채연입니다.


언제봐도 귀여운


2016/05/01 - ioi 정채연 비련의 여주인공에 도전하다.


2016/02/29 - 프로듀스101 정채연,댕청해도 귀여운 댕채연




최근 아는형님에서 비파 실력을 선보였죠...


프로듀스101 당시에도 비파연주의 자기소개를 했는데 이번 연주는 대박이었습니다..


정말 연주실력이 대단하더라구요.


비파대회2등을 한 실력이었네요...대단합니다.



2016/05/08 - 주결경 아이오아이 멤버로 화려한 출신배경 과거사진




리틀 전지현 김도연입니다.


과거 치어리더로 활동한건 이미 알려진 사실!


웹툰을 즐겨보는 멤버들이 많네요!


저도 웹툰 즐겨봅니다.......하하-_-




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다.


스톤나영의 매력은 앨범 프로필에서도 이어집니다.


임나영의 시크함이 잘 묻어나는 앨범 프로필이었습니다.




멤버들의 손글씨는 사실 연결의 토닥토닥에서도 공개된바 있습니다.



2016/05/08 - 아이오아이 손편지 연결의 토닥토닥 (멤버에게 전하는 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