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SNL에 출연한 ioi 멤버 별명소개 모음

by XaXo 2016. 5. 8.
반응형



tvN SNL 에 최다 호스트로 출연한 ioi


출연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날 에센엘 출연은 아이오아이 각각 멤버별 매력을 최대로 뽑아 올리며 


에센엘 작가가 프로듀스101 팬 또는 ioi 팬이 아닐까 하는 추측이 있습니다.. ㅋㅋ



펭귄 소혜


이날 수많은 명장면을 남겼습니다.. 역시 연기는 소혜?ㅋㅋㅋ


특히 써니에서 보여준 미친연기는 최고였습니다.



주재덕 결경


젝스키스 김재덕을 닮았다하여 주재덕 결경?


이전에 아이오아이 각 멤버별 닮은꼴로 유명한 비교짤이 있었죠.


그때도 김재덕이 결경이 닮은꼴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2016/04/08 - i.o.i 아이오아이 닮은꼴 비교 모음




댕채연


채연이의 매력은 역시 댕청미!!


언제나 똑똑하다고 외쳐도 머리 긁는 모습이 잘 어울리는 댕채연입니다.



2016/02/29 - 프로듀스101 정채연,댕청해도 귀여운 댕채연




비타민 소미


톡톡튀는 매력의 소미이기에 비타민이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아재 세정


어서옵쇼에서도 고정 출연하며 아재미를 뽐내기도 했었습니다.


아재같은 매력이 세정이를 더욱 매력있게 만듭니다.


연기도 아재스럽게 잘 하더군요.



과즙소녀 미나


과즙상이란 생글생글 잘웃고 눈웃음이 이쁘고 과즙이 나올것만같은 미소를 가진 얼굴을 말하는데


바로 강미나가 이런 과즙상 얼굴입니다.


그래서 과즙소녀란 별명이 붙었습니다.


이외에 소녀시대 티파니, 구 fx 설리 등의 멤버들이 있습니다.




알콜 청하


청하 = 술 = 알콜 ?


ㅋㅋ 왜 알콜로 했는지... 범수로 하지... 



윙크요정 유정


헐.. 짤 짤림 꺕...


뱅뱅에서 윙크짤 하나로 수많은 남자팬들을 홀렸기에 윙크요정이란 타이틀이 붙었습니다.



사이다보컬 연정


아이오아이의 보컬담당 유연정 



리틀전지현 도연


전지현을 닮았다고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도결채로써 비주얼담당을 하고 있습니다.



돌부처 나영


아이오아이 멤버중 가장 확실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멤버입니다. 


ㅋㅋㅋ 이 컨셉은 정말 잘어울리기도 하고 돌부처 컨셉때문에


가끔 웃는모습이 더욱 환해 보이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