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이야기/오프더레코드

음악의신2 출연한 김소희 윤채경 LTE로 데뷔하나?

by XaXo 2016. 5. 6.
반응형



음악의신2 1회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LTE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기획까지 준비중이었는데


걸그룹 멤버로 프로듀스101 출연했던 김소희 와 윤채경이 등장하였습니다.



뮤직웍스 소속의 김소희 는 최근 아이돌마스터 KR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렸는데


현재 1위를 하고 있다고 하니 이번 오디션은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6/04/17 - 어느누구보다 간절했던 김소희의 데뷔에서 프로듀스101



음악의신2에도 출연했습니다.



여전히 이쁘고 인형같이 귀엽게 생긴것 같습니다.


프로듀스101 에서 보다가 음악의신에서 또 보게되니 반가운 느낌!!!


아마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기분이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소희에게 수술한곳은 있는지 이마는 한번 까보라고 하는데 이정도면 이마도 괜찮지 않나요?ㅋㅋ


근데 이마를 많이 보나 봅니다.. 예전 오디션 보는 장면에서도 


소희에게 이마 한번 까보라고 하는 영상이 있었는데



(영상은 위 파란글씨 링크)



그리고 뒤늦게 등장한 DSP 윤채경



2016/02/19 - 프로듀스101 몰카보다 짠한 윤채경



아쉽게 11위안에 들지 못한 소희와 채경이 


비록 아이오아이로 활동은 못해도 프로듀스101의 효과가 큰듯 활동 소식이 자주 들리고 있습니다.



3인조 그룹을 만들거라는 이상민의 LTE 프로듀스 걸그룹 설명중...



그리고 소희와 채경이에게 댄스를 시켜보는데.........ㅋㅋㅋㅋㅋㅋ



커...컨셉이였겠죠?ㅋㅋㅋㅋ


영상은 방송을 통해서 !!



도장을 찍는 소희와 채경이 꼼꼼하게 읽고 찍는듯 합니다. ㅋㅋ


열심히 설명중일때 계약서를 읽으며 서로 의견을 나누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17년 계약서라던데???



소희와 채경이의 LTE 17년 계약서


계약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17년으로 한다.


으악.... 



이참에 정말 B1A4 진영이 곡하나 줘서 싱글 앨범이라도 하나 내고


 활동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ㅋㅋㅋ


은근히 기대해봄...


2016/04/03 - 퀵빚짹푼햍 프로듀스101 걸그룹 일반인팀 IBI


혹시 이상민도 이걸 노리고..?


퀵빚 은 모았으니 나머지 멤버들도 데려와서 아이오아이와 경쟁을 시키려는것 아닐까요?




1회 단발성 출연이 아니라 다음주 예고에도 등장한 만큼


소희와 채경이의 다음주 음악의신2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