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핸드크림 마르마르디

by XaXo 2023. 12. 29.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서 가볍게 선물할때 핸드크림 많이들 선택하는것 같아요.

1~2만원대에 골라 선물할 수 있는 핸드크림 종류도 많고 3만원 이상의 핸드크림도 다양하게 종류가 많은데 가성비 대용량 핸드크림으로 선물하기 좋은 마르마르디 핸드크림 듀오 세트 입니다. 

 

총 6개 향 중 비슷한 향끼리 2개 묶음 세트로 옵션 구매가 가능한데요.

가든 듀오를 선택해 배송받았어요 ㅎㅎ 연말인데도 2일만에 도착했습니다.

선물 포장은 좀 .. 선물용이라 하기엔 포장이 아쉬웠지만 이미 카카오톡으로 배송지 입력하여 받기 때문에 포장은 크게 문제되지 않을듯 합니다. 

 

마르마르디 핸드크림 그린로즈 그리고 보테가플로럴 2개 세트 구성입니다.

50ml 용량이 2개니 커플로 하나씩 나눠 써도 될것 같구요. (핸드크림 많이 쓰는분들 아니면 보통 다 못쓰지 않나요 ? 선물받아 나눠 쓰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듀오 세트가 각각 다른 향을 선택해 쓰기엔 좋은데 조금 아쉬웠던건 비슷한 향끼리 묶음구성이었다는것 이에요 ㅠ

아예 원하는 향 하나씩 선택해서 고를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뻔 했습니다.

마르마르디 MarMar;d 그린로즈와 보테가 플로럴 

향노트를 보면 알겠지만 비슷비슷한 구성으로 여성분들이 쓰기에 적당히 어울릴듯 해보입니다.

겨울이면 핸드크림 선물을 너무 많이 받다보니 비슷한 향들이 더욱 안쓰게 될것 같아서 나눠줄 향을 선택했는데요.

만약 그냥 하나 골라서 직접 사용할거라면 히노끼 향을 선택했을것 같기도해요

 

마르마르디 핸드크림 제형은 살짝 묽은 느낌으로 촉촉하게 발라 사용할 수 있어 괜찮았어요

보습은 조금 아쉬운 느낌도 들긴 했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발라 쓰기엔 적당하고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50ml용량은 직접 구매해 사용하기에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