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커플로 입기 좋은 아미 니트 가디건 커플룩 시밀러룩

by XaXo 2023. 11. 12.
반응형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입기 좋아보여서 결정한 아미 ami 니트와 가디건입니다.

레드 아미 드 꾀흐 스웨터 , 레드 아미 드 꾀흐 가디건

원래는 같은 니트 + 니트 또는 가디건 가디건 조합을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니트, 가디건 각각 입은 룩들도 많이 보이고 아미 의류 자체가 워낙 심플하고 깔끔한옷들이라 이렇게 디자인 변화를 주는게 더 센스 있고 이뻐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가디건 또는 니트 암거나 입을 생각을하고 반대로 맞춰서 결정했어요 ㅎㅎ 

가디건 가격은 895,000 니트 가격은 795,000 라서 니트가 조금더 쌉니다.

검은색, 파란색, 흰색이 무난하게 인기가 가장 많았는데 흰색이 빨간 하트라서 더 이쁘고 포인트가 되어 보이더라구요

물론 그만큼 관리는 쉽지 않겠지만 그래도 이쁜게 최고지 !!

 

니트, 가디건 전부 울인데 이게 보풀이 쉽게 생길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어쩔수 없지

그래도 대부분 후기에서 아미 니트, 가디건들이 그래도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다고 하니까 선택한것도 있었어요

넥 부분 튼튼함

원래 아미.. 의류에 대한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입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

스몰로고보다는 빅로고가 요새 더 인기 있다고 해서 빅로고 

사이즈가 좀 애매 했던게 남자 사이즈도 L이 105 인것도 100인것도 있었던거 같은데 확실히 L이 105면 세미오버로 입기 괜찮아요.

니트는 제가 입을거라서 살짝 펴봤는데 그냥 흰니트에 빨간 하트 로고 ㅎㅎ 심플

특별한건 없고 걍 튼튼해보이는데 보풀이 쉽게 생길수도 있긴 하겠다는 생각도 이해가 되었음

아미 니트 가디건 이게 오버사이즈로 나오는 옷인데 여성라인은 크롭기장이라 여성분들도 오버하게 입을땐 남자 사이즈를 입는다고 함 

그래서 xs, s, m 등등 선택하는거 같은데 작은키 여성분이 xl도 입는다고 하는거 보면 걍 얼마나 크게까지 입냐 차이인거 같아요. 근데 아미 옷이 팔이 길게 나오는데 너무 오버사이즈는 팔이 길어서 접어도 많이 불편할거 같아요 ㅠ

같은듯 다른느낌 니트와 가디건 겨울에 입기 좋은 컬러라서 더 좋음 !~~!

이번에 보니 아미도 옷 깔끔해서 입기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