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나이키 줌 보메로5 정가보다 낮아져서 크림 구매 해봤어요

by XaXo 2023. 10. 14.
반응형

크림 입고센터까지 빠르게 접수되었던데 배송에서 시간이 오래 걸려 생각보다 늦게 받은 이번 택배.. 

박스 상태도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어짜피 실착용이고 박스도 전부 그대로 모으고 있지 않아 크게 신경쓰진 않았어요 ㅎ

박스 찢어지고 찍히고 한곳들이 많더라구요.. 고가 신발 박스나 박스도 모으시는분들이라면 조금 마음이 안좋았을것 같아요 

요새 신발값 프리미엄들이 대체적으로 조금씩 내려가 있는것 같아요.

다시 오르는 느낌들도 있지만 찾다보면 정가 이하로 등록되어 있거나 정가에 비슷한 신발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괜히 생각에도 없었는데 구매하게 되는경우도 있는것 같아요.

(수수료 따지다보면 정가 수준으로 올라오는경우가 대부분)

일단 제가 구매한 나이키 줌 보메로5 화이트 컬러인가 이게 .. 

여기에 조금씩 컬러가 들어간 모델들이 조금 더 비싼 가격과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근데 줌보메로5가 정말 편한 착화감이라고 하길래 어짜피 러닝화 또는 편하게 신을 신발로 생각없이 충동구매한거라 저렴하게 그레이 단색 컬러로 선택했어요 ㅎㅎ 이것도 거래량은 높더라구요.

디자인은 사실 아무생각없었고 그냥 정가보다 싸서 , 편하다니까, 그리고 크림 거래 랭킹인가 4위에 올라와있길래 보고 구매했엇어요 ㅎㅎ 

밑창,.. 중간중간 저 플라스틱같은것들이 있어서 뭔가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신발이 워낙 가벽다보니 편하더라구요. 신발 쉐입을 잡아주는 형태로 나중에도 튼튼하게 뒤틀림없이 신발을 잡아줄껀지는 신어봐야 알겠지만 뭐 신고 있으면 저런부분이 눈에 띄지도 않을것 같기도하고... 메쉬 재질이 바람 슝슝이라 여름에도 신기 좋아보임

이말은 겨울에 신으면 발이 시릴거 같아요 ㅎㅎㅎㅎ

그래서 가격이 내려가고 있는건가...

바람 슝슝 디자인.... 

뇌이징인가 보다보니 디자인도 나쁘지 않은듯? 

근데 또 너무 얄쌍해보여서 별로인가 싶기도하고.. 했던것도 사실 착화감으로 모두 이해되는 부분 

신다가 잘안신게 되면 러닝할때 신어야지

나이키 줌 보메로5 사이즈 정사이즈라는말이 많았는데 우먼사이즈로 주문시엔 반업을 해라 라는정도였는데

결국 선택은 반업을 했고 현명한 선택이었다. 

생각보다 많이 크지도 않고 발볼이 딱 맞게 나오는형태라 오히려 더 편한듯 !!!

나이키 러닝화 구매할때 매장에서 신어보고 사온것들이 다 반업을 했던것들이라 그냥 도전느낌으로 반업했는데 신의한수였음 . 

와 이쁘다 까지는 못느끼겟지만 일단 편하고 가벼운 신발 잘 산거 같아서 좋다 

박스는... 이렇게 하고 버려버림....둘곳도 없다...

중국 스티커가 바닥에 붙어져있었는데 이런거 중국매장 물량이 들어와서 가격이 떨어지는거라고 그랬던거 같다.. 

나이키 마감 안좋은거야 뭐 이해하는부분이고 크림으로 구매했으니 최소한 짭퉁은 아니겠지.. 

 

아니 갑자기 든 생각인데 바닥에 DURALON 이라고 써져있는게 살짝 폰트가 뭉개져 있어서 좌우 다른느낌 

사진으로 많이 티가 안나는지 모르겠는데... 괜히 이런게 허접하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뭐 근데 어짜피 바닥이고 해서 크게 신경은 안씀 ㅎ

크림으로 정가 이하, 정가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는 나이키 줌 보메로5 

나쁘지 않은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