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제주여행

제주 원앤온리 산방산과 바다가 보이는곳 재방문의사있는 카페

by XaXo 2023. 3. 26.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이 소개되고 있었고 서귀포쪽 내려가면 들려야하는 카페로 저장해두었던곳

제주 원앤온리 카페 인데요. ONE AND ONLY 

 

제주 여행시 카페를 많이 가게 되는데 이국적인 분위기나 제주 감성을 담은 이쁜곳들이 많아서 어딜 가도 이쁘긴 하지만 여긴 또 산과 바다를 한번에 볼 수 있고 이국적인 느낌까지 들어서 좋았던 카페 중 한곳이에요.

대형카페이면서 유명한 카페이다보니 주차장이 그에 맞게 넓습니다. ㅎㅎ

입구에서부터 왜 인기 있는 카페인지 알것 같았어요.

날씨가 마찬가지로 좋지 않았는데 그냥 이쁘더라구요

산방산이 높게 솟아 있는데 여기가 그대로 보여요.

게다가 바다 앞이라 카페쪽으로 들어가면 바다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 나무가 이국적인 느낌을 주면서 해외 나온 느낌도 줍니다.

바람이 많이 불다보니 대부분 안쪽에 들어와 있었어요. 

주문하는곳을 기준으로 좌측에는 핑크 배경의 자리가 있는데 여긴 왜인지 커플들위주로 앉더라구요 ㅎㅎ

핑크 컬러라서 그런가.

이제 날씨가 좋아지면 야외 테이블이 더 많이 앉겠죠?

분위기가 너무 좋은듯.

카페 곳곳이 이쁘다보니 사진 찍는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안쪽도 위

케이크도 다양하게 많았는데 산방산케이크 ㅋㅋ 주문해봤어요.

사실 맛은 다른게 더 맛있어보였는데 산방산케이크가 신기해보였어요 ㅎㅎ 

혹시나 제주여행중에 카페가 평일에는 또 자주 닫아서 헛걸음 하는경우도 있는데 원앤온리 제주카페는 연중무휴

9시부터 20시까지 영업하고 있어요.  야외 테이블이 넓어서 가능할줄알았던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라는점... 

제주 돌아다니면서 카페를 가다보니 조금 유명한 카페는 다 MD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었다는점이 신기하더라구요.

대부분 야외와 홀 테이블만 이용하는데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가면 루프탑으로 시원한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산과 바다를 한번에 볼 수 있고 다 좋아요.

그래도 제일 이쁜 자리는 바다 가까운 자리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아서그런지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는듯

그래서 밖에 구경하고 있다가 결국 바람도 많이 불어서 안으로 들어와서 쉬었어요.

 

쉴때는 역시 다음 장소 정하기 ㅎㅎ

ㅋㅋ 산방산 케이크 비주얼... 후 

음료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음.......

서귀포쪽 들리게 된다면 꼭 들려서 사진도 찍고 쉬기 좋은 제주카페 원앤온리 

재방문 의사도 있고 날씨가 좋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쉬움... 

주차하기도 편하고 연중무휴 영업에 테이블도 많아서 자리 없을일도 없음 (완전 성수기때는 또 다를려나) 

 

여기 카페 오기전에 들린곳이 용머리해안인데 여기도 분위기 너무 좋고 산방산 유채꽃밭이 옆이라 거기서 꽃사진도 찍으면서 추억남기기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