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제주여행

서쪽 제주 여행 바다 따라 걷기 좋은곳 엉알해안 둘레길12코스

by XaXo 2023. 3. 24.
반응형

바다를 보면서 조용하게 걷기 좋은 제주 올레 둘레길 12코스 

서쪽 제주 여행하다보면 시간이 남을수 있는데요 서쪽에 와서 시간이 남았을때 들려보기 좋은곳 엉알해안 , 엉알해변 입니다.

 

제주올레 둘레길 12코스로 지정되어 있는데 여기가 좋은게 바다를 바로 옆에두고 걸을 수 있다는점,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걷기 좋다는점, 휠체어구간 이라고 해서 경사 없이 편하게 걷기 좋다는점 입니다.

 

네비에 엉알해안 찍고 가셔도 되는데 그 위에 ' 제주해양경찰서 고산출장소 ' 찍으면 주차장도 넓고 휠체어코스로 쉽게 걸어내려오실수도 있어요. 근데 좀 단조로울수도 있어서 수월봉쪽으로 걷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ㅠㅠ 이번 여행 날씨가 안좋았다는게 정말 아쉬울뿐인데요. 

그래도 바다 보면서 걸으니까 좋더라구요.

여기 바다 배경으로 포토스팟인데 뭔가 미술작품처럼 미니카트 하나가 서있었어서 더 분위기 있었던듯..ㅎㅎ

해양경찰소에서 엉알해안 스팟까지 온지점입니다.

여기 바다 보면서 혼술하고 계시는분도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둘레길 코스라서 뭐 따로 설명을 할것도 없음 시작과 끝에 찍은 사진들인데 대충 이런 느낌 ㅎㅎ

제주 한경면 고산리 위치하고 있는 엉알해안 

그래서 i LOVE GOSAN 이라고 써잇는곳이 있는데 여기서도 사진 찍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바다 보면서 조용히 걷고 싶으신분들 중 제주 서쪽 여행중일때 가기 좋은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