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이야기/일상이야기

신도림 태경소곱창 이래서 맛집이라고 했구나

by XaXo 2022. 12. 24.
반응형

일찍 왔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결국 기다렸어요.

예전부터 맛있는 곱창집이라고 해서 소개를 받았는데 막상 올일이 없었다가 거의 반년만에 곱창을 먹으러 왔는데 신도림에 위치하고 있는 태경소곱창 이라는 곳입니다.

내부에 들어오니 단체로 먹기엔 다소 좁을것 같고.. 둘셋넷 정도 인원이 모여서 먹기에 나쁘지 않아보였어요.

이곳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맛집으로 소문이 나는것에 도움이 될것같더라구요...

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라면이 들어가있어요 ㅎㅎ

배고프고 추워서 한입 먹으며 한잔했습니다.

요새 인기있는 새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일단 사진으로 본것처럼 곱창이 엄정 커요. 

기름이 조금 튀어서 앞치마 필수

작년에는 곱창도 자주 먹었는데 올해는 왜인지 잘 안먹었네요.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먹은 느낌이었어요.

최근에 먹은 곱창중에서 맛있었던것같네요.

곱창 맛있게 먹고 나서는 볶음밥도 먹어야죠.

 

간단히 먹고 2차 가려고 했는데 이미 소주 4병 들어가는중 ㅎㅎㅎ

신도림에서 곱창먹고 싶을때는 태경소곱창 다시 와서 먹을것 같아요 .. 다만 웨이팅에 따라 변수가 있으니 예약을 하시거나 일찍 방문하셔야 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