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날씨가 영하 10도까지 내려가더니 눈이 내려 밖이 하얗게 변해버렸어요.
올해 첫눈은 작년보다 거의 한달가까이 늦었다고 하는데 벌써 두번이나 눈이 내린걸 보면 올해는 좀 눈이 많이 올것같기도 하네요...
눈 내리는날은 포근해서 따뜻하고 마음도 편하게 느껴지는게 있는데 눈내린날의 포근함,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향수를 오늘 시향했어요.
현재 라끄시안 향수를 주문하면 휴대용케이스, 리필러, 여행용치약을 사은품으로 함께 챙겨받을 수 있습니다. 라끄시안 휴대용 케이스는 디자인도 이쁜데 사용하기도 편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휴대용케이스입니다.
은은하면서도 보라빛이 도는 라끄시안 휴대용케이스
검은색상의 휴대용케이스를 많이 사용했는데 컬러가 있는게 더 이쁘고 묘한 매력이 있어서 좋네요.
장점이 휴대는 휴대대로 편한게 윗부분을 돌리면 스프레이부분이 올라와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라 좋습니다. 뚜껑을 씌우는건 분실 위험도 있고 외출시 손이 가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여행때 휴대하기 편한 휴대용 치약 !!!
작년에 대만 여행갔을때도 이거 하나 챙겨가서 잘 써먹었다죠 ㅎㅎ
라끄시안 향수는 45ml 와 80ml 용량으로 선택가능합니다.
마음에 드는 향수를 찾았다면 무조건 대용량으로 구매하는게 합리적이죠.
2년전 겨울에 선택해 사용했었던 향수가 일루션 화이트 였는데
그당시의 기억이 떠올라 올해도 함께할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향수는 퍼퓸등급으로 향의 지속력이 길고 노트간의 연결이 부드러워서 남녀 구분없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향수였어요.
참고로 라끄시안 퍼퓸핸드크림과 같이 사용해도 좋은게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향수입니다.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향수는 투명한 액체가 아니라 하얀 무언가가 보이는데 , 화이트 스노우 향수와 함께 사용전 흔들어 쓰는것을 권장하고 있어요.
뚜껑은 자석으로 살짝만 가져다대도 자동으로 닫히는 편리한 방식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향수는 처음 시향을 하면 꽃향기가 나면서도 화이트머스크 향이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는 포근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향수 입니다.
그래서 남녀 구분없이 쓸 수 있는 포근한 향의 느낌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니트, 코트 등 포근함이 연상되는 코디와 함께 사용하면 그 분위기를 배로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검은옷에서는 너무 가까이 뿌리면 옷에 손상이 있을수도 있다고하니 살짝 거리를 두고 넓게 뿌려주는것이 좋아요.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향수 지속력이 너무 좋다보니 한번 뿌려두면 다음날에도 향이 은은하게 남아있을정도에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포근하고 부드러운 향의 매력이 존재감을 확실히 표현하는 향수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라끄시안 향수 일루션화이트
계절로는 가을,겨울,봄
남녀구분없이 사용가능하며 캐주얼한 복장에 잘 어울리는 은은하고 포근한향
알콜향을싫어하거나 은은한향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