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퍼퓸핸드크림 솔직후기

by XaXo 2018. 7. 11.
반응형

겨울보다는 조금 덜 바르게 되지만 그래도 틈틈히 시간날때 생각날때


발라주는 핸드크림


요새는 핸드크림도 다양하고 좋은게 많아서 어떤걸 써야할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핸드크림 선택에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이 2가지 있습니다.



1. 빠르게 흡수되고 남은 촉촉함의 유지


2. 부담스럽거나 오버스럽지 않은 향의 은은함



향수브랜드로 더욱 잘 알려져 있는 라끄시안 


라끄시안에서는 향수 외에 치약, 클렌징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핸드크림은 지난 겨울에 향수 사면서 추가로 증정을 하기도 했고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가 주변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았던 제품입니다.



더구나 향수브랜드의 핸드크림이라 은은하게 남아있는 향이 


매력적이라 뷰스타 분들도 라끄시안 퍼퓸핸드크림 많이들 사용하셨더라구요.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퍼퓸핸드크림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일루션화이트 향을 담은 핸드크림으로써 


은은한 화이트머스크의 향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남아 있어 


사용하기 좋은 퍼퓸핸드크림 인데요. 



단순 심플한 핸드크림 디자인도 참 마음에 드는데요


그래서 저도 겨울에 선물하기에도 좋았고 반응도 좋았어요 ㅎㅎ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퍼퓸핸드크림 전성분  



보기에도 촉촉해보이는 제형


그리고 라끄시안 단일 향수 4만개 판매돌파한 


일루션화이트 향기가 그대로 적용되어 있어 바로 은은한 향을 맡을 수 있습니다.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향노트는 아래 이미지로 확인



화이트머스크 향을 좋아하시는분들, 일루션화이트 향수를 쓰는분들은 


핸드크림과 함께 더욱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향을 유지할 수 있어 좋아보입니다.



ㅎㅎ발라봐야겠죠.



요새 날씨가 습하긴 해도 일하다 보면 금새 건조해지는 손


그래서 생각날때마다 핸드크림을 발라주고 있는데요.



평소 핸드크림을 바르고 미끌미끌하게 남아 있는 느낌을 싫어하기 때문에 


얼마나 빨리 흡수가 되고 촉촉한 느낌은 얼마나 유지 되냐가


게속해서 핸드크림을 사용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했습니다.



슥슥 ~ 문질문질



생각보다 빠르게 피부로 흡수되었고 바르는 동안에도 


일루션화이트의 은은한향이 라끄시안 퍼퓸핸드크림의 매력이었는데요.


시간이 지나 완전히 흡수된 핸드크림은 평소 키보드나 전화기를 자주 만져야 하는 저에겐 


일상생활에서 수시로 발라주는데도 문제가 없었어요 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내가 쓰기에도 주변사람들 하나씩 선물하기에도 좋은 퍼퓸핸드크림


라끄시안 일루션화이트 퍼퓸 핸드크림 사용한 솔직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