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용으로 구매했는데 가볍고 편해서 (충전을 해야한다는건 조금 귀찮긴함) 잘 착용하고 있는 애플워치SE 입니다. 간혹 알고싶지 않은 알람까지 확인받는다는건 단점인지 장점인지 모르겠지만 우선 가볍고 줄질을 해야 더 이뻐지겠지만 아직까진 가격대비 마음에 드는 시계입니다.
2020/10/24 - 애플워치SE 44mm 스그 도착하자마자 착용
ㄴ 애플워치 개봉기는 위 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알루미늄 바디의 애플워치 (SE, 나이키 버전)은 바디는 스테인리스 모델보다 튼튼하지만 액정이 사파이어글라스가 아닌 ion-X 라는 글라스가 적용되었습니다.
이 글라스는 조금 더 튼튼하다고 하지만 운모처럼 쉽게 스크래치가 발생하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액정보호필름 부착을 해보기로 했어요.
사실 시계에 필름을 부착하는건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스마트워치인 애플워치는 화면을 터치하다보니 시계라기보단 전자제품이라는 생각으로 부착하게되었어요.
오늘 부착할 필름은 힐링쉴드 애플워치SE 프라임 고광택 액정보호필름 입니다.
구성은 전면 2장, 후면 2장 구성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액정보호필름 경우에는 간혹 먼지도 들어가고 혹시모를 사고 (제가 그랬어요.. 부착면을 손으로 잡아 지문 발생 ㅠㅠ) 대비해서 여유분 구성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우선 애플워치SE 액정을 깨끗하게 닦아내줍니다.
그리고 부착...!????
얼마나 고광택 액정보호필름이면 부착했는지 크게 티가 안납니다.
사실 잘보면 아직 기포같은 자리들이 있는데 이건 시간이 지나면 차차 없어진다고 해요.
빛을 받았는데도 선명하니 애플워치SE 그대로 사용하는 기분이에요.
터치도 부드럽고 인식도 잘됩니다.
액정보호필름 부착하고나서 처음에 곡면으로 떨어지는 액정이다보니 티가 나거나 쉽게 벌어지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었는데 자연스럽게 아주 잘 달라붙었더라구요.
후면부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충전인식도 잘되고 아주 마음에 들어요.
힐링쉴드 애플워치SE 프라임 고광택 액정보호필름 재구매시에는 50%, 타제품은 30% 할인을 받아 구매도 가능하구요.
애플워치는 스마트폰, 애플워치 외에도 각종 IT, CAR, LIFE 제품군의 3만 가지 종류 필름을 판매하고 있어요.
언젠가는 필름 제거하고도 사용하겠지만 당분간은 나의 애플워치를 안전하게 보호해줄 힐링쉴드 애플워치SE 프라임 고광택 액정보호필름 입니다.
애플워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활동도 하고 있다고하니 좋은일 칭찬하고 싶네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으나 솔직하게 작성합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힐링쉴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