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무과금은 할 생각도 하지 말아란 말이 있지만 사실 과도한 렙업이 아니라면 아직은 아인하사드의 은총 부담도 없고 편하게 사냥하며 육성이 가능합니다.
물론 과금으로 영웅 전설 변신 또는 무기를 갖고 있는 분들과 비교해 렙업을 따라갈 수 없겠지만 랭커 욕심이 없다면 이 역시도 리니지2M을 즐기는데 있어 무리는 없습니다.
또한 사냥을 통해 녹템, 파템 등을 거래소에 판매하여 다이아를 모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모은 다이아를 통해 상점을 통해서 아이템 구매도 가능합니다.
저는 모아둔 다이아로 데일리 이벤트혜택 구매와 함께 악세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느끼고 화룡의 귀걸이 상자를 구매했습니다.
상점에 가면 화룡의귀걸이, 지룡의귀걸이, 위세의팔찌, 가호의팔찌를 구매할 수 있는데 어짜피 강화없이 사용할건 아니기 때문에 단품으로 구매하는건 의미가 없습니다..
11개로 구매를 해야 강화할 수 있는 주문서, 그리고 단품 가격으로 비교했을때 귀걸이 한개를 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1200 다이아 상자를 까는걸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무과금 기준으로는 화룡의 귀걸이가 제일 좋은거 같은데 이유는 +3강부터 데미지 증가가 붙어 있어 사냥에 도움도 될것 같아요 .. (개인적인 생각)
악세마다 강화되면서 붙는 효과가 다른데 옵션이 하나씩 더 붙는 악세들은 그 효과가 대단해서 고인첸 악세셋을 사용하는 캐릭은 사냥, 전투에서 티가 납니다..
구매 ㅎ
다이아로 구매가능한 상품을 구매하면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데 마일리지 상점에서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전설 영웅을 뽑기 위해 클래스 소환권 같은걸 많이 구매하는 분들은 모은 마일리지로 영웅 클래스 소환 카드를 까기도 하지만 무과금 유저인만큼 이번에 쌓인 마일리지로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를 구매했습니다.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는 방어력 +1, 스킬저항 +5, 최대 HP+30, 최대 소지무게 +300 이라는 꽤 가성비 좋은 반지인데 이게 함정이 있어요. 함정은 맨 아래
반지와 귀걸이 상자를 구매하고 이제는 강화를 하기 위해 마을로 돌아갔습니다.
총 11개의 화룡의귀걸이를 얻었고 귀걸이 강화주문서 역시 한번에 10개씩 총 110개를 얻었습니다.
10개는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것으로 총 120개가 되었네요.
화룡의귀걸이는 1인첸부터 증발하지만 별다른 효과없이 바로 강화 결과가 나타납니다.
11개 +1도전
11개 +1강화에 도전
성공 8개 실패 3개 (확률 72%)
8개 +2강화에 도전
성공 7개 실패 1개 (확률 86%)
7개 +3강화에 도전
성공 4개 실패 3개 (확률 57%)
4개 +4강화에 도전
성공 1개 실패 3개 (확률 25%)
물론 11개 바께 안되는 적은수로 강화에 도전 했기 때문에 확률은 그냥 개인적인 부분이며 공식적인 인첸 성공 확률은 엔씨소프트에서 공지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뽑기같은거나 전부 확률이 나와있더라구요.
그리고 마일리지로 구매한 크로니클 계승자의반지
귀걸이 강화하면서 얻은 반지가 옵션도 좋아서 기대했는데 아니 이게 무슨소리!
상점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유효일이라는 기간이 쓰여져 있습니다.
저는 2020.02.26 05:00 까지 사용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유통기한 템이었따는건가.... ㅂㄷㅂㄷ
그래도 2달 가량 되는 기간이기 때문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겠지만 처음부터 알려줬어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하고 좀 그렇네요 !!
리니지2M 크로니클 계승자의반지는 서버당 1개만 구입가능한 템인데 위에 나온 유통기한이 지나고 나면 다시 구매가 가능한것인지 아니면 저 기간 이후로는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를 판매하지 않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