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브랜드 및 세일

더욱 화려해진 카레타 자켓 라인업

by XaXo 2019. 11. 11.
반응형

더욱 화려해진 카레타 자켓 라인업 입니다.

데일리로 착용가능한 자켓에 트렌디하면서도 유행상관없이 입을 수 있을것 같은 디자인으로 잘 뽑아낸듯합니다.



Chief Jacket 블랙, 베이지, 카모 278,000


* 빈티지한 컬러감과 자연스러운 터칭감이 우수한 면/나일론 혼방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추운 온도차에 착용이 가능하고 활동성이 용이할 수 잇도록 60oz 충전재로 보강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디테일이 큰 사이즈의 메인 포켓을 스티치와 금속 스냅 포인트로 배치하여 활용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Prism Jacket 블랙, 크로키, 돕네이비 258,000


* 여유로운 패턴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투톤 배색의 배치로 구성되었으며 전면부 프론트 플라켓에 포인트 라벨로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독특한 라운드 형태의 포켓이 특징이며 복잡하지 않은 구성과 60oz 충전재의 조합은 전체적으로 볼륨감이 있는 실루엣의 안정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Orion Jacket 크로키, 카키, 레드 248,000


* 여유로운 오버핏 패턴을 적용하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전,후면 배색의 배치와 라운드 형태의 절개 비율의 안정감 있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전면부 프론트 플라켓에 포인트 라벨로 스포티하게 표현되었으며 3oz 충전재로 보강되어 날씨 변화에 따라 적당한 보온성을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빈다.



T-1 Light Jacket 블랙, 도브, 카키 228,000


* 라이트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한 T-1 쟈켓은 전체적으로 외형 구성은 동일하지만, 구성품을 최소화 하여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3oz 충전재로 보강되어 날씨 변화에 따라 적당한 보온성을 충족 시키며, 캥거루 스타일의 포켓과 후드 라인의 메인 프린트 디자인은 개성 있는 제품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Crayon Jacket 블랙, 레드, 옐로우 218,000


* 강력한 배색의 컬러 배치와 여유있는 패턴을 적용한 풀오버 자켓으로, 전면은 YKK社Waterproof Zipper를 적용하였습니다. 컬러 매칭이 가능하도록 메인라벨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하여 포인트를 주었으며, 3oz 충전재로 보강되어 날씨 변화에 따라 적당한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Neo Jacket 카키, 레드, 옐로우 198,000


* 스포티한 컬러 배색과 심플한 넥라인으로 구성된 풀오버 쟈켓입니다. 전면은 글러브를 착용하여도 편안하게 지퍼 여밈이 가능하도록 YKK社 Zipper Slider를 적용하였으며, 3oz 충전재로 보강되어 날씨 변화에 따라 적당한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Tracker Jacket 블랙, 라임, 바닐라 178,000


* 라이트한 스타일로 제작된 제품으로 후드 및 크루넥과 같은 소프트 제품군과 함께 착용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전면에는 메인 포인트 라벨과 박스형 포켓으로 수납공간을 두었으며, 후면에는 특수 프린트 기법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Phantom Hoodie 블랙, 레드, 옐로우 158,000


* 기본적인 외형은 후드쟈켓 스타일의 풀오버 제품으로, 메인 원단은 기능성 방수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바디 안감은 2oz 충전재로 보강되었으며, 후드 안감의 경우 보온성이 높고 부드러운 터칭감의 벨보아를 사용하였습니다.



카레타하면 방수후드가 짱이긴 한데 자켓도 짱짱 이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