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샤오미 홍미노트8 가격 성능 따져보면 물건임

by XaXo 2019. 10. 7.
반응형

과거에는 대륙의실수 라는 수식어로 소개되었지만 지금은 그냥 가격 성능 디자인까지 빠지지 않고 만족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어버린 샤오미


이미 집에도 샤오미 제품이 하나 둘 늘어 꽤 많은 샤오미 제품들로 채워졌는데 최근 스마트폰을 교체할 시기가 와서 모델을 찾아보니 샤오미 홍미노트7 이어 후속모델인 샤오미 홍미노트8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샤오미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는 샤오미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부터 생겼다고 봤을정도로 생각보다 가격 대비 성능 디자인이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샤오미는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듯한 미 os을 제공하는데 아이폰, 갤럭시, LG스마트폰을 다 사용해본 입장에서도 편리하고 매력적인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요.



샤오미 홍미노트8 등장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과연 얼마나 성능이 좋아졌을지도 크게 기대가 되었고 샤오미 홍미노트8 가격 , 어떻게 구매를 해야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는지도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가장 궁금해할 샤오미 홍미노트8 가격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큐텐을 통하면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쿠폰 제공으로 샤오미 홍미노트8 구매가 가능합니다.


샤오미 스마트폰 구매시 가장 불안해 하는 AS에 대한 부분도 제공하고 선택사항으로 추가할 수 있으며 액정보호필름 가격에 1년 AS가 적용되다보니 큐텐 구매임에도 매력적인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8 성능은 동급 가격대 스마트폰과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급제폰으로 구매하는것이기 때문에 배송받아 유심만 꽂으면 바로 개통이 되고 기존 사용하던 요금제에 선택약정 25%까지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샤오미 홍미노트8 구매를 기다리게 만든것 같습니다.



샤오미 홍미 노트8 성능 부분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


점점 스마트폰 카메라 기술이 늘어남에 따라 홍미노트8 카메라 역시 6,400만 고화질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4,500mAh 대용량 배터리, 6.53" 풀 스크린 , 18W 고속충전 !!



4K를 넘어선 8K 해상도 2배 화질, 6,400만 초고화질 카메라는 3.26미터 거리까지도 깨짐없이 담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 사진, 음식 사진 등을 자주 촬영하는 저에게는 슈퍼 마이크로 카메라 (2cm 접사)도 가능해 카메라에대한 성능도 매우 기대가 되었습니다.



120도의 넓은 시야각, 2천만 화소의 뷰티셀프카메라는 평소 셀카를 자주 찍는분들에게도 매우 매력적인 기능이에요. 

실제로 지금 사용하는 샤오미 홍미4만 하더라도 기본카메라로 찍는 셀카도 너무 이쁘게 나와서 처음에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스마트폰 성능이 뛰어나짐에 따라 고성능, 고화질의 게임을 돌리는것도 무리가 없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8 에는 미디어텍 게이밍 칩셋 Helio G90T가 최초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퀄컴 710보다도 높은 점수를 보여주네요.)



발열도 확실하게 잡았다고 하고 4,500mAh 배터리, 18W 고속충전으로 어디서든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는 편리함. 



샤오미 홍미노트8 컬러가 화이트, 그레이 그리고 비취색 컬러가 등장했는데 비취색이 오묘하면서도 완전 포인트에 실물로 보면 진짜 이뻐서 저는 샤오미 홍미노트8 업그레이드할 계획입니다. 


점점 비싸지는 스마트폰 가격과 요금제에 대한 부담감이 있다면 성능이 우수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샤오미 홍미노트8 사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미 샤오미 스마트폰을 사용도 해보았고 홍미노트8 구매도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권해보는 개인적인 솔직한 의견입니다. ㅎㅎ)


샤오미 홍미노트8 구매 후 배송이 도착하면 개봉기도 추후 작성해볼게요.




홍미노트8 쿠폰 발급 및 할인 적용되어 있는 최저가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8 최저가 링크 : www.qoo10.com/g/664913713?jaehuid=2026298911

  


*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