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하고 있는 무선마우스
우선 마우스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약 만원대에 구입했으며 배송은 얼마 걸리지 않았습니다.
급하게 필요한게 아녔고 가격은 저렴하면서 사용만 편하면될 마우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중국 브랜드 인듯 하나 정보도 없고 워낙 같은 디자인에 로고만 다른 제품들이 많아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어짜피 AS는 기대할 수 없으며 뽑기운으로 불량이 아닌 제품만 도착하기만 기도합니다.
뭐 간략하게 스펙이 쓰여져 있으나 게이밍 무선마우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용설명서 , 5핀 USB케이블, 무선마우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봤을때 어디서 많이 보았을 디자인
2017/04/11 - RAJFOO 게이밍 마우스 3200 DPI 6D 개봉기
옛날에 만원대에 구매한 게이밍마우스와 디자인이 비슷한데 그땐 유선이라면 지금은 무선마우스 입니다.
당시에는 유선도 만원대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5천원정도면 유선마우스 무선은 약 만원정도 하는듯합니다. ㅋㅋ 엄청 저렴하네요.
아래 늑대모양을 하고 있는게 브랜드 로고인데 로고모양만 다른 같은 디자인 제품들이 많습니다.
가격도 비슷해서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하면 저렴한 가격에 무선마우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이거랑 비슷한 디자인의 무선마우스도 있는데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할듯 합니다.
좌측 버튼이 저는 마우스 사용을 하면서 없어서는 안될만큼 자주 쓰기 때문에 꼭 필요했습니다.
투톤 느낌으로 저렴하지만 허접해보이지는 않는 느낌입니다.
무선마우스라 앞쪽으로 나오는 선이 없습니다.
리시버는 아래 꽂혀 있는데 이것도 블루투스 연결과 무선연결 두가지 버전으로 구분되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으로 구매하면 되는데 블루투스 지원을 하지 않는 제품이 조금 더 저렴하고 노트북 , 데스크탑 연결해 사용할 것이라면 굳이 블루투스 연결이 필요할까 싶습니다.
리시버를 뽑아 PC에 연결하면 별도 프로그램없이 바로 인식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시버 위쪽에 전원을 켜줍니다.
저는 노트북에 꽂아 사용중이며 리시버가 매우 작지는 않지만 이정도는 뭐 항상 꽂아두고 사용중인데 크게 불편함이 없습니다.
마우스 연결이 되면 LED불빛이 들어오며 은은하게 바뀝니다.
무선마우스다 보니 보조배터리, PC등과 연결해 충전이 가능한데 배터리 잔량 확인이 안된다는점이 아쉽습니다. 우선은 완충이 되었을거라 생각할만큼 충전 후 사용중인데 이후 충전을 하지 않아도 아직 배터리가 부족해 전원 연결이 끊어진적은 없습니다.
저렴하게 산 만큼이나 가성비굿 끝내줍니다.
국내재고 보유로 판매하고 있는곳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무선 게이밍마우스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면.....
노트북에 연결해 사용중인데 휴대용으로 좋다고는 생각하지 못하겠습니다. 파우치에 마우스를 넣으면 그립감을 위해 볼록하게 튀어나온 마우스가 꽤 보기에 안좋습니다.
하지만 연결해 사용할때는 쓰던 마우스 느낌정도로 편하게 손에 쥐어집니다. 때문에 노트북으로 무선마우스 사용하면서도 게임까지 플레이 가능할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