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이야기/추천 및 리뷰

RAJFOO 게이밍 마우스 3200 DPI 6D 개봉기

by XaXo 2017. 4. 11.
반응형

마우스나 키보드는 항상 서브로 한개씩은 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ㅋㅋㅋ


요새는 게임을 덜 하지만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마우스 또는 키보드가 고장나면 


방법이 없기 때문 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서랍에 키보드와 마우스가 새 상품 그대로 들어 있다는.......이야기가..



아무튼.. 이번에 회사에서 사용할 마우스를 찾아 보던중 


6버튼의 게이밍마우스를 써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중국브랜드 제품은 저렴했다.....



알리를 통해 구매한 RAJFOO 6버튼 게이밍마우스 


내거랑 과장님꺼 해서 주문 3주만에 집에 도착했는데 


종이박스를 얼마나 험하게 던지고 배송되었는지 사방 찌그러진 부분.......



그래도 내용물은 가격대비 놀라운 퀄리티를 보여주어 만족스러웠는데


여기서 몇천원 더주면 진짜 멋진 마우스도 많던데 ㅋㅋ


회사에서 쓸꺼라 그정도까진 필요없었고 


이번에 배송된 마우스 정도만 하더라도 회사에서 사용하기엔 


막쓰기에도 괜찮은듯 ... !!



6버튼이라 하면 기본 마우스 버튼에 DPI 설정 버튼과 앞/뒤 이동 기능을 겸비한 키가 


추가로 달려 있다.. 마우스 본체 왼쪽 버튼 2개



인터넷을 많이 하다 보면 페이지 뒤로가기를 많이 하게 되는데


크롬도 이전에는 백스페이스라도 누르면 되었지만 지금은 


단축키가 바뀌어 ALT + ← 키 이기에 두손을 써야 해서 넘나 귀찮은것..


그럴때 뒤로돌아가기 버튼으로 가볍게 페이지 전환이 가능하다.


이게 진짜 편함 ㅎㅎ



또한 가격 퀄리티 이상으로 줄꼬임과 단선방지의 


패브릭 케이블, USB 포트 부분도 튼튼하니 마무리 되어 있고 


줄감개를 위한 벨크로선정리선도 같이 있어 이정도면 나름 만족 ㅎㅎ



우선 가격대비 싼티가 안나는 마우스라는점도 좋은데


기능도 정상작동하고 꽤나 부드러운 감도를 보여주어 


서브 마우스로 사용해도 되겠다는 생각도 .. ㅋㅋ



국내에서 사용하는 마우스의 경우 마우스 테프론 테이프 바닥안에 나사가 위치해 있어 


보기엔 깔끔하지만 마우스를 열어 수리 하려면 테프론 테이프를 제거 해야한다.. 


하지만 RAJFOO 마우스는 그럴 필요 없이 나사 부분이 그대로 보여지기 때문에 


드라이버로 돌려서 열고 수리후 다시 닫으면 됨 !!



지난번에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마우스를 하나 구매 했는데


내 손바닥 보다 큰 마우스가 배송되어 와서 사용하는데 


정말 불편하고 뭐 이런사이즈가 다 있나 싶었는데


이번에 온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닉스 마우스와 비교해도 비슷한 사이즈 



여기에 또 하나 별건 아니지만 반짝반짝 빛나는 LED 기능 


그래도 불들어오는게 이쁘니깐 ㅋㅋㅋ 마음에 든다.



최근 구매한 것중에선 나름 퀄리티 있고 가격만큼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


RAJFOO 게이밍 마우스 개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