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녹화로 가져왔는데 뭔가 화질이 깨진건 설정이 뭔가 잘못된건가 ㅠㅠ
이번에 그래픽 및 룬 세팅 등이 업데이트 되면서 옛날 만큼은 아녀도 한두판씩 플레이하고 있는데 새로나온 챔프를 플레이하고 싶지만 골드가 부족한 관계라 옛날 영웅을 하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ㅠㅠ
뭐 할까 고민하다 선택한 나탈리아
그래도 예전에 룰렛으로 받은 스킨인지도 갖고 있고 나탈리아가 한때 유행했던 시즌도 있었으니 지금 메타에 어울리는지 마는지 모른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나탈리아는 1렙부터 스킬 제대로 맞추면 꽤 높은 딜 (반피 까는 경우도)을 보여주는 미드 영웅인데 라인클리어도 좋고 논타겟이라는점에서 난이도가 있다고 볼 수 있으나 딜은 강력한 미드 영웅입니다.
특히 2렙이후에는 원콤도 가능하며 부쉬에 숨어 있다 2번 스킬과 1번스킬을 모두 맞춰 상대방 피를 다 깍아내며 딜교환을 해주면 쉬운 라인전이 가능합니다.
적 정글러 동선만 확인하며 딜교환을 유리하게 해줍니다.
라인 클리어에 스킬을 사용하면 마나 소모량이 크므로 딜교환으로 2번 스킬을 사용하며 플레이 해줍니다. 이번에 룬효과로 인해 추가딜이 들어가며 더 강력해진 콤보 입니다.
반복되는 딜교환에 2번 스킬이 맞는 순간 원콤각이 나오기도 합니다.
칼리 입장에서는 라인을 푸쉬하거나 밀려오는 라인이나 밀면서 후반을 봐야하며 2번 스킬을 맞지 않도록 꾸준히 무빙을 해줘야 합니다
또 다시 찾아온 킬각이었으나 버터플라이 갱에 결국 죽고 맙니다.ㅠㅠ
나탈리아를 포함한 미드 영웅이 킬각이라고 너무 푸쉬하고 있을경우 갱에 당할 위험이 있으니 항상 동선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후 똑같은 상황에서 또 버터플라이 갱이 왔지만 이번에는 점멸, 순간이동이 있으므로 2번 스킬로 슬로우를 묻힌뒤 순간이동하여 살아났습니다.
한손에 들어오는 아이폰7으로 플레이 했을때는 방향전환이 쉬웠으나 화면이 커진 V50 에서 플레이 하니 확실히 일정 각도를 벗어나는 순간에서 컨트롤이 쉽지 않네요.
나탈리아의 2번스킬을 정통으로 맞는 순간 딜러라인은 살아나기 힘들수도 특히 1번 스킬이 정통으로 꽂히면 딜도 쌔고 궁극기의 지속딜도 무시하지 못할 딜량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2번 스킬 1번 스킬 모두 사거리가 짧은듯 하며 꽤 길고 맞췄을경우 아군 스킬과 연계되어 다이빙각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한타에서 나탈리아 포지션은 후방에 위치하며 적이 뭉친 지역으로 2번 스킬, 1번 스킬을 던져주며 궁극기로 비벼주면 1인분 이상의 딜을 낼 수 있습니다.
특히 궁극기는 명중했을때 쉴드가 생성되어 역관광각을 만들어 내기도 하므로 나탈리아 플레이시에는 모든 스킬을 명중할 수 있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스킬만 제대로 명중 시켜준다면 지금도 플레이 하기 괜찮은 미드 영웅 나탈리아